혈기왕성한 부잣집 외동아들 해영 앞에 등장한 아버지의 첩,
그녀는 뇌쇄적 매력으로 수컷의 이성을 마비시키는 요물이었다.
계속되는 '작은 엄마'의 유혹에 해영은 본능을 이기지 못하고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게 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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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s," Virey는 말한다. "유방은 핵을 형성한다.의 다른 상위 계층으로 분류된 라운드동물의 왕국은 가장 완벽한 형태의 창조물로서,그리고 그 옆에 있는 애니메이션 자연의 사슬의 첫 번째 고리는인간." 다른 여러 계층과 학급을 비교해보자.젖먹이공중에 서식하는 그 새는 새를 받았다.따뜻하고 생기 있고 섬세하고 예민한 기질; 항상변수와 같이 불꽃과 변덕으로 가득 찬 게이그가 횡단하는 지역다시 물고기들이여, 차가운 생물들이여.물은 더 무감각하고, 자기 자신을 점령한다.주로 물질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비늘 덮개는그들을 부드러운 감상에 강인하게 하고, 그들을 방해하다.예리하게 느끼거나, 그들의 지능을 어떤 것으로든 가져가는 것.완벽을 기하다사분오열은 반대로 현존하고 있다.위와 같이 공기 높은 높이에서 균일하게 낮은 중간 상태에서.깊은 물의 심연—인간과 소유물 공유.그리고 지구의 주권을—중간을 차지하기 위해.양극단 사이를 두다그들은 열의가 없다.새의 밉살스러움도 없고, 물고기의 낮은 감수성도,파충류의 무관심도 없다. 그러나, 그들이 마른 땅에서 하는 대로 살아간다.단단한 토양, 그 성질은 더 많은 일관성을 얻었고그리고 그들의 틀은 더욱 견고하다.사대부들의 이동.비행의 신속성도, 의 민첩성도 없다.수영; 하지만 거북이의 고통스러운 느림은 없다.그리고 다른 파충류들. 이 유방조영술의 모든 시리즈는 긴 연속성을 나타낸다.인간 이하의 열등한 구조로 말이야.원숭이는,그의 외형상으로는 어느 쪽이든 고려되어 있다.내부 조직인 것 같군스켈레톤구성원, 근육, 정맥, 신경, 뇌, 위, 그리고주요 내장은 우리 것뿐만 아니라 거의 완전히 닮았다.일반적인 구조지만, 작은 혈관의 영향에서. 우리와 비교했을 때 그것은 불완전하게 보인다.비록 그것의 종족에 관해서는 완벽하지만, 형성된 존재. 같은 규모의 졸업 열등감이 하강에서도 관찰된다.원숭이에서 방망이로, 후자에서 박쥐로.나무늘보, 육식동물, 그리고 모든 시리즈를 통해. 뇌의 범위가 작을수록, 특히 반구들은그리고 그 우회 횟수가 적을수록더 잔인하거나 더 많은 동물을 찾을 수 있다. 사실 원숭이 자체에서, 그리고 긴 4각형에서.땅 쪽으로 구부러지는 코고는 소리, 모든 것이 다 그런 경향이 있다.식욕의 성장과 발달감각. 그들은 육체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만을 생각한다. 모든 동물들 중에서 사향동물은 가장 이해할 수 있다.우리, 그들의 조직 때문만이 아니라[390] 하지만 또한 그들은 길들여지기 더 쉽기 때문이다. 그 새는 우리와 관계가 적다. 왜냐하면,어떤 친숙함이나 지성이라 할지라도.앵무새나 길들여진 카나리아, 개의 특질, 그리고 개들의 특질,비버, 그리고 코끼리는 항상 최고를 능가한다.영리한 새잘 조직된 동물일수록 더 촘촘히 정돈된 동물.우리에게 접근하면 할수록 우리를 더 이해하게 되고보다 쉽게 그것의 지능을 개발할 수 있다.이것은특히 유방의 경우는 더욱 그렇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이 가축화에 미치는 영향동물들 중 일부는 사교성에 대한 그들의 적합성에 의해 제한된다. 단 한 종의 가정화된 종도 존재하지 않는다.자연스럽게, 사회에서 살아라.모든 외로운 종들 중에서, 그곳에는가정화 된 것은 단 한 건도 아니다.사교성은 그들의 지능에 전혀 의존하지 않는다.양들은 교제하면서 살고, 반면에 사자, 여우, 그리고안락하게 살다습관에도 의존하지 않는다.부모와의 젊은이의 장기간의 지속.생산하지 않는다.곰은 새끼 곰을 소중히 여긴다.개만큼 부드러움과 오랜 시간 동안,하지만 곰은 가장 외로운 동물들 중 하나이다. 프레데릭 쿠비에가 세 가지 뚜렷한 조건을 관찰했다.동물 중:—고양이와 마텐과 같은 외로운 종족곰과 하이에나; 가족에 사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늑대, 노루 등, 사회에 살고 있는 사람들, 예를 들면비버, 코끼리, 원숭이, 개, 물개 등 쿠비에르는 이들 사회의 연구에 전념해 왔다. 그는 그 동물의 진보를 따르며, 그 진보를 본떠서 태어난다.양떼 가운데, 거기에 발달이 되어 있는가, 그리고 각각에인생의 신기원, 그것을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에서 제자리에 이르기까지 배우다.옛것과 조화를 이룬 그것의 새로운 존재 어린 동물의 허약함이 그 원인이다.힘을 가진 노인에 대한 복종, 그리고 그 습성.젊은이가 한 번 입양하면 순종하는 것이 바로 그 이유인 것이다.권력은 비록 그가 되었지만 여전히 가장 나이 많은 사람에게 남아 있다.차례로 가장 미약한사회가 무너질 때마다치프의 방향, 그 치프가 거의 항상 가장 많다.군대의 고령자Mons. Flourens는 이 명령이아마도 격렬한 열정에 의해 방해받을 것이다.만약 그렇다면이 경우, 당국은 다른 사람에게 이 사실을 전한다.새로이 힘을 이유로 그들은 같은 것을 보존한다.습관적으로그러므로 유방암 중에는실제 사회를 형성하는 종들; 그리고 그것들만이 그것들로부터 온다.모든 길들여진 동물을 데려간다는 거야말은 이렇게 된다.인간의 동반자인 길들여짐으로써.그의 종의 동물들은 가장 자연스럽다. 우리가 기른 양들이 우리를 따라오지만 그도 또한양 떼를 따라서, 그 가운데서 그가 태어났다.따라서쿠비에에게 그는 인간을 양떼의 우두머리처럼 여긴다. M이 말한다.플로렌스는 동물들에게 오직 의 일원일 뿐이다.그들의 사회; 그의 모든 예술은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으로 전락한다.동료로서 그들에게. 왜냐하면, 일단 그가 될 수 있도록.그들의 동료인 그는 곧 그들의 우두머리가 되어 우위에 있다.지적으로 그들에게.그러므로 인간은 변하지 않는다.부폰이 말한 대로, 이 동물들의 자연 상태; 에.반대로, 그는 그것으로 이익을 얻는다.다른 말로 하자면, 그 사실을 발견한 것이다.그는 동물을 사교적으로 길들여 길들여지게 한다.가축화는 단 하나의 경우가 아니라 단순한 변형이다.동물의 사교성이 낳은 당연한 결과거의우리의 모든 가축들은 자연적으로 사교적이다.황소,염소, 돼지, 개, 토끼 등, 자연에 의해, 사회에 살고 있다. 즉,떼나 떼를 지어 그 고양이는 실제로 길들여진 동물이 아니다. 고양이는 가라앉지 않고,오직 길들여졌다; 곰, 사자, 호랑이와 같은 방식으로.길들여질 수도 있지만 길들여질 수도 없다.인간의 영향사교적인 동물이 길들여지지만 외톨이가 될 것이다.그는 길들일 수 밖에 없는 동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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