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웹툰] 친구 여자친구 보기
"여자는 어떻게든 꼬시면 돼."
모태솔로 경수를 위해 친구들이 발 벗고 나섰다.
친구의 여친을 통해 상상을 실제로 만들기 위한 원 포인트 강의가 시작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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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멘트에 나타나는 버블 결함을 수정하려면주물 등이나 옆면에서 석고 또는 시멘트의 일부를 긁어내는 것문제가 되지 않는 장소와 결함을 수리하기 위해시멘트가 이런 방식으로 수리된 경우에는 건조되도록 허용해야 한다굳히기 위해 물에 담그기 전에 하루 더 시멘트 릴리프 타일을 색칠하여 석고 주물로 만드는 방법점토 또는 왁스 모델은 껍질이 벗겨진 후에 기름을 발라야 한다리테이닝 바에 둘러싸여 있습니다그 다음 색상과 혼합해야 합니다시멘트와 물을 붓는 일관성을 만들기 위해 첨가하는 그것은그리고 틀에 부었다이 색상이 잠시 설정된 후 뒷면층은 첫 번째 주입의 색상이 적용된 후 콘크리트를 첨가한다얼굴뿐만 아니라 측면에도 색을 내기 위해 운반된다 여러 가지 색상이 사용되는 경우 색상이 혼합되어 위에 떨어집니다석고 틀에 기름을 칠한 표면은 그것이 에워싸이기 전에리테이닝 바는 리테이닝 바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을 방해하기 때문에붓으로 표면을 칠하다다양한 색상을 배치한 후그리고 나서 석고 깁스를 바 안에 넣고 색상은콘크리트 층으로 지지한다 콘크리트 백킹은 전체적으로 색칠하거나 색칠할 수 있습니다마무리하기 위한 컬러 토핑모서리를 둥글게 하거나이 색 층은 어떤 식으로든 잘라진 가장자리는 충분히 두껍게 해야 한다아래층을 노출시키지 않고 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컬러 릴리프 작업에서 색이 빠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지켜져야 합니다백킹 주입을 준비할 때 관찰하십시오타일 위에 놓여진 색상의 시멘트가 너무 건조하지 않은지 만약 그렇다면 물을 살짝 뿌려주거나 브러시를 발라야 한다붓으로 물을 가득 채우고 윗부분을 드러낸 채{}살짝 겉으로 드러나다버팀목이 단단히 밀착되도록 거칠게 한다건조해지면그 위에 부은 시멘트의 두 번째 층을 매끄럽게 하다접촉하지만 접착되지 않고 나중에 온도 변화 또는 항아리타일은 디자인의 일부를 흔들어서 색 조각이 흐트러지게 할 수 있다빠질 것 같아요 색이 너무 빨리 마르지 않도록 석고 깁스를 다음 위치에 놓으십시오적어도 분 동안 물을 뿌린 후 색을 입힌다 석고 타일은 물을 자유롭게 흡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바닥에는 껍질이 있지만 측면과 윗면에만 껍질이 있습니다 릴리프 디자인을 모델링하는 또 다른 방법은 석고 위에 직접 새기는 것입니다점토나 모형 왁스 위에 릴리프를 만들지 않고요이 메서드는일부 신경 쓰기는 하지만 돌출된 모서리에 대한 저항력이 있다는 이점언더컷 표면에 부착해야 합니다 석고 조각 모델이 부드러운 슬래브에 디자인을 추적하게 하려면반들반들한 표면에 적당한 크기의 회반죽만약 가원하는 크기보다 더 큰 회반죽 조각을 잘라낼 수 있다밑 석고 션을 절단하려면 오래된 톱을 사용하거나 여러 스트로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께의 약 분의 이 될 때까지 표면의 칼절단 그리고 뒷면에서의 유사한 절단 바로 반대쪽첫 번째 면을 자르면 회반죽이 쉽게 깨질 수 있습니다 또는 절단 라인과 함께 직선 가장자리에 놓음으로써손으로 빠르게 누르면 두 조각이 갈라집니다 설계를 추적한 후 끌로 깎은 네일 포인트 너트 픽 또는 기타 하드엣지 포인트는 회반죽의 표면을 긁어내는 데 사용됩니다또는 원하는 모양으로 조각합니다자연히 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회반죽은 떼어낼 수 있고 붙일 수 없습니다{}그것이 모두 안심이다표면에서 아래쪽으로 생성되어야 한다 그것이 자연 표면이다생성된 표면의 모든 변형과 최대 높이가 됩니다그 아래 는 설계가 낮은 부조로 나타나는 곳에서 생산됩니다배경을 배경으로배경을 툴 포인트로 스티핑할 수 있습니다또는 선이 긁히거나 교차하여 흥미로운 배경을 만듭니다자질 석고 표면을 쌓으려면 표면이 더 거칠어지도록 합니다회반죽이 놓여지고 신선한 회반죽을 섞은 후 회반죽과 함께 올려진다작은 숟가락이나 붓으로이것이 건조된 후에 그것은 조각될 수 있다회반죽 모델링에 사용되는 도구로 긁어낸 것입니다 석고 조각의 마무리를 위해 건조하고 껍데기를 벗겨서 다음 용도로 사용합니다다른 부조물 형태와 똑같이 주조하는 거죠보존하다표면에 부상을 입은 깁스는 포장해야 합니다카드를 얼굴에 대고 얼굴을 향하게 하여 종이 위에 놓는다사용하지 않을 때는 찬장이나 선반에 있는 벽금형이 있던 곳반복적으로 사용되고 쉘락이 마모되면 금형은조심스럽게 말리고 쉘락 코팅이 갱신되었습니다 구조작업에 편리한 점토는 분말 내화 점토입니다대부분의 철물점에서 고정되며 라이닝 그레이트에 사용되는 점토입니다용광로 및 유사한 용도이 찰흙은 편리합니다필요한 양은 혼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항상 양호한 상태의 분말 내화 점토 바닥면 또는 벽면용으로 설계된 릴리프 타일이 가장 좋습니다먼지가 끼지 않기 때문에 깊은 안도감을 포함하지 않는 장소더러움 나머지 표면과 더 잘 통합될 것입니다 시멘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릴리프 바닥 타일의 특별 처리가 필요하다컴팩트하고 깨끗한 모래를 충분한 양으로 혼합하여 사용해야 합니다두 사람이 달라붙게 하는 물{서로에 대해서 그리고 이것은석고 타일 표면에 대고 틀에 쾅하고 끼우다혼합물을 단단하게 포장하여 내구성 있는 표면으로 만듭니다 시멘트 타일이나 도자기를 경화시키려면 물에 담궈야 합니다물은 돌처럼 생긴 화학 작용을 완료할 것이다성공적인 시멘트 작업의 품질타일을 제거하고 말리면다시 물에 담그면 경도가 높아집니다 타일이 경화된 후 완전히 건조되고 잘 닦입니다브러시왁스칠을 하거나 쉘락의 얇은 코팅이 먼저 주어질 수 있다왁스칠을 했다 셸락은 시멘트 타일이 녹을 때까지 절대 발라서는 안 된다완전히 건조하지 않으면 셸락이 끈적끈적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석고 및 점토 모형 시멘트 타일 { 미술학교 학생들의 색조 시멘트 타일과 도자기 {} 제장 마졸리카 타일 { 라는 이름은 이탈리아 마요르카섬에서 따왔다세기에 유약을 바른 도자기가 최고조에 달했던 곳완벽 도기 표면의 움푹 패인 부분이나 도기 위에 유약을 칠할 수 있습니다표면보다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은 융기된 라인 또는 림을 생성하는 것입니다유약을 유지하고 이것이 우리가 시멘트나 또는 에 사용할 방법입니다콘크리트 도기 시멘트 마졸리카 타일은 다음과 같이 제작됩니다첫 번째로 설계하는 것은에는 각 모티브 부품 또는 션이 선으로 정의됩니다이 선들디자인의 일부여야 하며 선이 착색된 상태로 사용될 때 많이 사용되어야 합니다유리 세공디자인은 단순하게 계획되어야 한다혼란스럽다라인의 얽힘을 피해야 한다몇 가지 기하학적 형태올바른 관계가 가장 즐거울 것이다설계를 분의 이상틈새에 끼다그런 다음 유리 조각에 오일을 바릅니다지시 타일 치수가 정사각형으로 표시된 카드 위에 놓습니다유리에 주조 바를 배치하기 위한 가이드로 사용됩니다점토 또는 왁스주조 바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항상 사용해야 합니다지금 바로 이 안으로파리의 회반죽을 붓고 중앙에 쏟아 붓고 흘러내리게 한다외연수평을 고르게 하고 분 후에 제거하세요온이 석고 타일을 풀면 매끄러운 표면이 측면에서 발견될 것이다유리 옆에 붙어있었어요 그런 다음 을 사용하여 트레이스를 통해 석고 타일로 전송합니다카본 페이퍼용지는 엄지손가락으로 옆면에 붙여야 합니다석고 타일을 사용하여 트레이스 중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합니다디자인또한 완성된 마졸리카 타일을 거꾸로 추적해야 한다디자인과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그런 다음 디자인을 절개합니다절개 도구를 사용하여 선의 깊이에 관계없이 주의를 기울인다절개 부위를 위로 경사진 상태로 만듭니다이 홈에돌출된 가장자리는 시멘트가 이 가장자리 아래로 흐를 것이다타일을 잠그면 시멘트 타일 앞에서 선이 끊어집니다출시할 수 있습니다{} 절삭할 때 홈 하단이 충분히 넓은지 확인한다이 바닥이 완성된 라인의 표면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표면분의 또는 인치의 선은 너무 크지 않다회반죽은 너무 부드러우면 안 되고 너무 단단해서도 안 된다절개하고 부스스한 주름을 피하세요절삭이 완료되면개의 리테이닝 바를 사용하여 타일을 표면화하고 둘러싸십시오막대는물에 젖어 있고 그 위로 뻗어나갈 때 두 배의 폭이 있다석고 깁스타일 위의 이 확장은 두께를 나타냅니다만들 타일점토 또는 왁스는 바깥쪽 가장자리에서 압착됩니다바 플레인한 시멘트 또는 원하는 색의 혼합물이 만들어진다틀에 부었다시멘트를 부을 수 있도록 가운데를 꾸준히 부으세요할부는 각 할부마다 표시된다일어난 금형 안의 시멘트가 시간 동안 건조되었을 때리테이닝 바를 탈거한 후 약간 캐묻는다의 일부인 경우라인은 표면에 있지 않다 왜냐하면 공기가 막혔기 때문이다시멘트를 붓거나 오일이 홈에 가라앉는 것행이 다음과 같은 경우홈이 돌출되어 있기 때문에 깨져 틀에 남아 있다시멘트 라인을 잠근다이러한 라인을 복구하려면 타일을 담그십시오몇 분간 시멘트의 작은 부분을 섞는다브러시에서 시멘트를 떨어뜨려 잃어버린 부분을 만듭니다 한 시간 동안 말린 후 타일 전체를 물에 하루 동안 담그거나하룻밤 사이에 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그러는 동안 회반죽은결함이 있는 홈이 있는 곰팡이는 다음 방법으로 홈을 청소해야 합니다절단 도구로 돌출된 모서리를 긁어냅니다 금형에 의해 생성된 타일은 다수의 기와와 함께 나타납니다전체 표면을 여러 개의 칸막이로 나눈 릴리프 라인 또는세포들 우리가 색을 배치하는 것은 이것들 안에 있고 그것은 있어야 한다다음과 같이 동작합니다 타일 표면이 촉촉한 상태에서 브러시로 물방울을 떨어뜨리고필요한 공간을 채우도록 펼칩니다얇은 금속 조각{}또는습기를 흡수하지 않는 재료를 사용하여 다음 재료를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매끄럽고 균일한 표면을 만들어 냅니다한 번 시작한 후 색상세팅하는 것은 만지면 안 되며 이러한 이유로 오히려너무 빨리 건조하지 않고 취급할 수 있도록 액체 설계의 선이 남아 있을 때 색 표면이 더 잘 보입니다색칠을 한 채로색채가 중앙에서 가장 진한 경우공간 그리고 라인과 접촉할 때 아래로 기울어집니다전체 타일 또는 표면은 보다 프로페셔널하게 보일 것입니다 색이 흐려지거나 흐트러지면 전체를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수도꼭지 아래로 나와 다시 시작하거나 고장 난 부분을 제거하고다시 작업하다아무리 패치를 붙이거나 문질러도 표면이 완벽하지 않습니다부분 건조 또는 완성 후 색칠이 끝나면 트레이에 물을 조심스럽게 붓는다타일 위에 떨어뜨리지 않고 분간 굳혀둔 트레이물이 반쯤 차올라갔을 거예요 물기를 제거한 후 마를 때까지 그대로 둔 후 부드러운 광택을 낸다표면의 하얀 침전물을 제거하기 위해 살짝 왁스칠을 한 플란넬 선이 없는 또 다른 방법은 색상을 직접 사용하는 것입니다시멘트 또는 콘크리트 표면유지선 없음색상은그것들이 섞이도록 놓이다 또는 그들이 그냥 닿도록 놓이다 또는컬러 스팟은 스텐실 작업과 유사하게 서로 분리할 수 있다 이 방법은 시멘트와 물이 잘 섞인다혼합물이 고운 진한 액체 또는 고무가 될 때까지요 은 디자인을 한 가지 또는 여러 가지 색으로 그리는 방법입니다시멘트나 콘크리트 표면 위에색상이 약간 선명할 수 있습니다또는 적절한 타이밍에 이루어지면 평평한 얼룩이 될 수 있다첫 번째 표면에 색이 가라앉고 있습니다 슬립 페인팅의 두 가지 방법은 조금 다르게 다루어야 합니다이러한 것들에 익숙해지는 가장 좋은 방법{방법은 일을 하는 것이다 따라서 디자인 전표를 제작하는 첫 번째 방법을 생각해 봅시다다음과 같이 약간 돋보이도록 칠함 첫 번째 인치 정사각형의 디자인을 만듭니다그 디자인은 그 디자인으로사용할 색상입니다두 번째 유리로 된 장소의 리테이닝 바에인치 정사각형 공간을 남기고 물에 담가 기름을 칠했다반 층의 깔끔한 시멘트를 붓고 반 층의 반 층을 붓는다모래와 시멘트 반쪽셋째 시간 동안 서있다가이 시멘트 타일을 풀면 평탄하고 매끄러운 표면이 될 것이다이것은물에 한 시간 동안 담갔다가 그 표면에 디자인을 추적했습니다 보이는 색상의 분필은 도면 뒷면에 문질러야 합니다추적 매체 역할을 합니다탄소지 또는 흑연을 사용하지 마십시오어떤 기름진 물질이라도 슬립 페인트가 달라붙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시멘트 타일 표면 페인팅을 위한 색상은 다음 색상과 일치하도록 혼합해야 합니다컬러 스케치의 색상색을 매치할 때 약간의 물기를 말립니다각각의 색을 유리잔에 올려 건조된 색 효과를 봅니다 색상을 적절하게 혼합하려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고 조금 비우십시오유리판이나 대리석판 위에깨끗한 물을 조금 마시고 섞으세요팔레트 또는 퍼티 나이프를 얇게 될 때까지 갈다액상 페이스트이 색을 잘 갈아서 긁어내서유리 한쪽에 놓고 다음 색을 계속한다색상의 완전한 팔레트를 믹스하여 그 위에 있는 것과 일치시킵니다스케치를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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