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시절. 나에게는 첫사랑이 있었다.
그녀를 위해서는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고백하지 못하고 졸업을 했다.
지금은 취업도 하고 최근에 결혼해서 예쁜 와이프와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고등학교 친구로부터 전화가 왔다.
동창 모임을 할 테니 나오라고...
옛 친구들 얼굴이나 볼 겸 참석한 동창 모임에는.. 나의 첫사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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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싹 나라"는 그 지역 중 하나이다. 로서 풍경화의 한 종류를 나타내는 용어. 잉글랜드와 미국의 황무지로 특유한. 이탈리아의 캄파냐 우선은 열린다는 뜻이다. 시골, 하늘의 큰 공간, 거주민들은 무엇을 "눈이 부시게"라고 불리며, 몇몇을 제외하고 나무도 없다. 간헐적인 싱크대의 면화나무와 버드나무. 시냇물, 그리고 낮은 관목들로 뒤덮인. 장인의 기교 하지만 이것이 진정한 "세이지 브러시"이다. [164]그것은 현자가 아니다, Diana, Artemisia의 신성한 덤불.삼두의 그것은 선호되는 지역에서 자랄 수 있다. 보통 두 개 또는 그 이상은 아니다. 3피트 정도 되는 건조한 지역 다른 사회적 관목들은 미리 비우는 것으로 발견될 것이다. 수마일에 걸쳐서 예술이 행해지는 지역. 이름, 콜레오제, 푸르시아, 달리아, 크레오소테, 하지만 다른 누구도 그것에게 독특한 특징인 햇빛을 쬐지 않는 창백하고 부드러운 세이지 그린의 거미줄. 모래. 세이지 브러쉬 풍경의 다른 물건들은 그렇다. 이에 의해 즉시 제안된다는 상수: 지평선에 무색하게 드리워진 산들 아지랑이가 피어오르는 낮은 줄기의 구릉들. "검은 암석"을 모사하는 구름인 용암동굴 먼 곳의 그림자, 마른 붉은 원추형 고대 화산재, 그리고 아주 평평한 탁자식. 칠해진 사막의 "버츠" 한 손에는 백색 크레스트 범위가 있고 또 다른 표식에는 현자의 한도가 표시된다. 눈 덮인 곳에 나무가 있고, 어디에 버터들은 선인장과 팔로 베르데를 시작한다. 군림한다. 현자 브러시 나라는 소의 나라다. 주로; 아마도 광산이 있을 것이다; 어디에 관개를 위해 저장될 물이 있다. [165]성읍이 되기는 하지만, 현자의 덕목은 바로 그것이다. 적어도 인간이 찾지 못한 땅에서는 자란다. 다른 용법 그것은 물이 있으면 번성할 수 있다. 다람쥐나 다람쥐보다 더 큰 것은 지지하지 않는다. 도마뱀, 그리고 자라는 것은 소에게 천 마리를 먹인다. 그러므로 그것은 어떤 그림에도 없어서는 안 된다. 반드시 있어야 할 현자 브러쉬가 있어야 한다. 그 안에 있는 큰 소떼들 그리고 승마, 또는 멀리. 표백된 계곡을 따라 로데오의 먼지가 피어오른다. 그런 땅은 생각할 수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다. 이것들, 자유로운 삶, 공기를 맑고 깨끗한 것으로 생각하다. 활기가 넘치는 나는 결코 생각할 수 없다. 게다가, 내가 직접 보지 않고 파나민트 상공에서 회전목마를 하는 독수리는 그리고 코소로부터 이십 뮬의 삐걱거리는 줄을 타고 올라간다. 팀. 캘리포니아의 현자 브러시 나라가 시작된다. 국선이 있는 시라스의 기슭에서 제대로. 타호 호수에서 남쪽으로 동쪽에 있다. 그것은 진정한 시에라를 나누는 높은 골짜기를 망라하다. 더 오래되고 더 작은 범위로부터 그것을 동반한다. 올란차 남쪽까지 모노 호수 아래, 저것은 마크에 의해 불멸의 황금 지역의 일부. 트웨인, 그것은 크롬과 오크레 색조 흙에 준다. 그 특색 긴 시간부터 [166]죽음의 계곡의 팔은 잠식되기 시작한다. Mesquite에 의해, 그리고 Indian Wells에 그것은 있다. 마지막 시에라의 lei 밑으로 바싹 몰렸다. 그 산버나르디노와 산 자친토 산맥 전초기지가 아르테미시아를 더 멀리 사막으로 운반하고 있는지, 사실 거의 콜로라도 강까지, 그리고 솔튼 해의 남쪽을 다시 한 번 그것은 그들만의 바다를 가지고 있다. 사후로와 팔로 베르데와 함께. 동쪽 국경, 모하비 선을 따라 있는 야생 부족들처럼 순전히 사막에 잠기다. 예전에는 그 중 상당부분 샌버너디노에서 바다까지의 나라는 토착이었다. 현자에게, 그리고 모든 남부의 산끝까지. Joaquin. 하지만 이제 이 모든 것이 과수원, 예술은 그다지 많은 것을 증명하지 못한다. 그 땅에서 자라는 토양의, 당연한 것으로서. 물의 허용,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로 바람직하다. 형편 내가 너에게 말한 이 모든 나라는 그 오래된 흔적은 최근 바다에 있었다. 해안선은 분명히 동쪽을 따라 추적된다. 시에라 벽. 아직도 증발하는 물 잎이 남아 있다. 엄청난 양의 소금과 알칼리, 흰색으로 깜박이는 것. 데스 밸리의 싱크대 그곳에는 호수가 있다. 여전히 소금 껍질이 딱딱하고 맑은 곳. 얼음, 그리고 쓰디쓴 미네랄의 깊고 두꺼운 웅덩이, 그 고대 내륙 바다의 한 줄기 맨 처음부터. [167]사막의 모든 변두리 지역에서 그것은 가능하다. 구불구불한 만과 하구들을 추적하고, 그리고 , 그리고, 위치에 대한 안목, 어떤 지점을 선택하는 안목 화분, 부적, 부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불에 검게 그을린 난로돌과 중류. 원시 도시를 건설한 이름 없는 사람들 해변을 따라 할 일이 많았을 것이다. 현자칫솔 이전의 그 시절에 그것을 추천하다. 이 내륙 바다를 위해, 더 많은 것을 가져갔다. 산지 태평양 해안, 그 길은 에 의해 취해진 길이었다. 떠난 고대의 철새 민족. 에서 암석에 박혀 있는 해독할 수 없는 징후. 북극으로 가는 아즈텍의 국가 격리된 경우 오래된 야영장 근처에 있는 화성암과 높은 바위. 상자 통조림 벽에서, 예를 들어, 어떤 기계적인 경쟁보다도 높은 조수변동이었다. 현대 인디언의 기록으로 볼 때론 바다와 모래와 바다의 변화에 똑같이 저항하다. 그것들을 읽으려는 현대 과학의 노력 죽은 사람들의 귀신이 영원히 바다의 유령인 고대 해변을 재방문하다. 그곳에는 매일 들락날락하다 아침과 오후 중후반 신기루의 강이 솟아오르다; 그것들은 과거로부터 많이 벗어나 있다. 평야에 부들부들 떨며, 유령처럼 안개가 자욱하게 흩날리고, 나무포대가 자란다. 거짓된 시냇물에 반사된다. 종종 매우 [168]이른 빛에는———의 이상한 제안이 있다. 그리고 아마도 바위가 있을까? 오직 바위가 없다. 그 나라에서는 집처럼 평평하다. 태양의 땅에 지어져서, 어떤 모래언덕도 벽면이 아니다. Mirage는 우리가 들은 바로는 멀리 있는 것들, 대기 비행기에 비친 것, 하지만 그렇다면 유령은 단지 미라지가 비껴가는 것일지도 모른다. 우리의 켄 밖의 세계로부터 우리의 대기. 사막에서는 항상 쉽게 볼 수 있다. 믿을 수 없을 거야 그게 뭐든 간에 신기루는 눈에 진짜다. 내 말은 그들은 그렇다. 눈짓으로 사라지거나 접촉으로 흩어지면 안 된다. 나는 그들 중 한 명에게 바케로를 타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모든 외관에 빠져 죽거나, 아니면 그런 것 같다. 그의 말이 버드나무 위를 헤엄쳐 건너서, 그의 모든 것을. 강에 의해 완전히 감추어진 그 표면 아래에. 물의 게다가, 신기루는 항상 일어나는 경향이 있다. 일정한 조건하에서 그리고 같은 장소에서. 나는 옛 모하비 무대의 역을 회상하다. 북쪽에서 접근한 도로. 일출 후 한 시간 후에, 즉시 복제된다: 집 두 채, 포플러 두 줄, 높이 두 채 corrals. 때때로 세이지 브러시의 가장자리를 따라 나라 사람은 경이로움을 능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달 신기루, 퀵실버처럼 쏟아지는 것 [169]목마른 땅이 꿈꾼 것처럼 좁은 골짜기. 물의 바다와 강에 대한 이 제안은 이상하다. 더 어려운 일이 없는 나라에 매달리다 마시기에 좋은 물보다 좋은 물을 마시다 다른 어떤 것을 위해서 생각지도 않은 목적 다음 중 하나 후에 그 끔찍한 폭풍우, 유일한 불편함. 사막의 날씨, 위대한 것을 찾을 수 있다. 마치 물처럼 물결치고 줄지어 있는 공간들 갑자기 마법의 변형을 겪은 바다. 모래 속으로 사막의 윤곽 범위가 우렁차다; 그들은 마치 평야에서처럼 솟아난다. 등받이가 회색인 외해 차단기 계곡들 사이는 좁고 수조 같다; 의 해안. 그 아래에는 기어가고 있는 모래언덕이 줄지어 있다. 풍류의 지속적인 압력, 영원히. 자신의 봉우리를 타고 올라가서 다른 쪽으로 내려가면 한 번도 긴 시간을 잃지 않고 장소를 바꾸는 것 바람이 불어오는 쪽으로 기울고 갑자기 육지가 무너지다. 흔든다 다음에 대한 제안을 추가하는 또 다른 항목 예를 들면, 현자 브러시 나라의 부당한 확산. 바다, 그것은 희박한 숲의 방식이다. 산꼭대기가 섬으로 둘러싸인 것 같다. 들어 세이지 브러쉬는 대분지를 가로지르며, 몬태나 주와 아리조나 주 남쪽에 걸쳐 있다. [170]뉴멕시코는 하층부에 위치한다. 로키 산맥의 그리고 대승에 이르기까지. 중원 평야 그 산맥은 바다처럼 그 안에 두껍게 놓여 있다. 내가 말한 대로 붓고, 산꼭대기에서 산으로 발을 내딛다. 볏이 여우꼬리 소나무, 피누스 플렉틸리스, 모든 것이 왔다. 험볼트 산에서 산 자킨토까지 가는 길 곧게 뻗은 등처럼 가늘고 엷은 갈기갈기 인도인으로서, 그것은 그것에 대한 호감이 거의 없다. 시에라 숲의 고귀한 착향민들, 그러나 계속하다. 구름에 의해 영양분이 공급되는 건조하고 탁 트인 능선들 자주 내리는 얕은 눈으로 가지고, 그러나. 융통성이 절대 오지 않는 낮은 수준, 한 잎의 피뇨네 소나무가 자주 발견된다. 야생 부족의 식량 배급 하지만 그 피냐는 밀치는 종류, 그것은 아주 작은 것에도 자리를 잡는다. 초대하다 사막에 이런 이야기가 있다. 회색의 둥근 머리 나무는 한때 매우 큰 나무였다. 카피탄, 그의 죽음이 다음과 같은 것이 될 수 있도록. 그의 삶이 그랬던 것처럼 그의 백성들에게 호의적인 것은, 먹음직스러운 소나무로 변했다. 범례 여부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실하다, 만약 당신이 옆에 앉아있다면 피뇨기 한 마리가 발견되면 어디서든 충분히 오래 머물 수 있고 너는 인디언들을 볼 것이다. 나중에 올지도 몰라. 금기를 찾는 봄, 혹은 나중에 버드나무와 버드나무를 찾는 봄 바구니에 풀과 해바라기와 치아의 씨앗에 풀과 [171]물웅덩이로 비둘기를 쏘거나 척월라를 사냥하는 것. 척왈라는 도마뱀으로, 도마뱀의 일종이다. 흑백으로 금지된, 공격적으로 보이는 축소판. 그가 무해하다고 보는 것, 사실은 매우 좋다. 너무 많이 먹지는 않는다. 모하브스와 쇼쇼네와 파이우테스, 피마스, 세이지 브러쉬의 모든 종족 나라, 이것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매우 산다. 땅 가까이에; 뿌리, 씨앗, 파충류, 두꺼운 패드 초라 선인장, 들판의 풀까지도 그들을 섬기다 그들은, 실로, 겉모습이 마치, 겉모습만 번지르르하다. 라는 바로 그 자리에서 지구로 만들어졌었다. 검은 바위와 갈색 모래와 그리고 광택이 나는 분지에 모인 어두운 물.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는 범위 중 하나야. 아주 적은 비가 천국을 지나간다.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봉우리. 나라; 가장 많이 떨어지는 것은 나라로부터 폭파된다. California 만은 에 의해 만들어진 추첨을 따라 만들어졌다. 근접하고 평행한 사막 범위 그것은 침전되었다. 보통 생성되는 대기 조건 하에서 격렬한 낙하와 변화 여행자가 가진 모든 것 암석 저수지에서 발견될 것 같다. 화강암 절벽 아래, 또는 안쪽에. 에 의해 파여진 희귀하고 끈질긴 "물구멍" 한 마리씩 풍경 속에 표시된 짐승이나 사람 아마도 외나무나 관목 버드나무 덩어리일 것이다. [172]종종 그 외에 아무런 흔적도 없을 것이다. 해골 소 또는 야생의 흔적을 따라 빈도수가 많다. 양들이 죽으면서 모든 방향을 한 방향으로 가리키며 술자리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 뒷골목 나라에는 이런 지역들이 있다. 몸에서 증발하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죽음 심지어 물을 끼얹은 채 조망자를 압도하다. 등 건너편 구내 구내식당에서나 볼 수 있다. 몇 년 동안 죽음에서 자신을 보호한 악명 높은 무법자 계곡 지역, 모든 스프링을 원을 그리며 채워줌 그가 후퇴한 영토에 대해서 말이야 저 물 없는 테두리 너머로는 법도 할 수 없었다. 침투하다 하지만 그 땅은 얼마나 변변치 못한가. 습기! 쿠로시와가 그네를 타는 해 우리 해안에 더 가깝고 바람은 친근하다, 나는 테하차피에서 바깥으로 온 그 나라를 다 보았다. 산고르고리오노로 가는 벽과 푸른색 한 장과 금. 백 년의 연한 씨앗이 그 속에 있다. 관목의 현자 사이에 몇 년 동안 느슨한 모래가 있고 지연된 부활로 손상되지 않은 그들의 생명력. 우연한 봄의 종종 나는 체로 체를 쳤다. 생명을 주는 징조를 찾아 손가락에 모래를 묻다. 갑자기 생겨난 원리. 아름다움, 발견하지 못한 채. 몇 년이 지난 지금 어떤 면에서는 변화가 없다. [173]나라, 현자의 무감각한 변화만 빼면. 회색에서 녹색과 회색으로 다시 색조를 띠는 기적 꽃의 경이로움이 일어나다.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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