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인데 하러 갈까?"
계속되는 불협화음에 지쳐 이혼을 택한 두 사람,
법원으로 가는 길에 아내에게 던진 한 마디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불씨가 타오르게 된다.
전처와의동거,웹툰,탑툰,만화,1화,무료보기,미리보기,다시보기,무료웹툰,웹툰추천,무료웹툰보기,웹툰만화,웹툰순위,웹툰무료,인기웹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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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다른 말은 거의 할 필요가 없다. 비와 녹는 것 이른 봄의 눈이 중천으로 쏟아져 내리는 폭우를 낳는다. 계곡으로 서둘러서 벽을 장식하고 고원을 평탄하게 하다 그래서 힘과 아름다움의 폭포가 이 경이로운 광경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리라. 그러나 이 추가된 아름다움은 용도가 아니다. 사라진 뒤에야 위안을 삼을지도 모르는 관광객
그러나 샘은 많다. 벽의 여러 층에서 미끄러지듯, 그들은 새로운 지류 개척을 전개하다 기초에서 흘러나오면 사막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알코브와 그로토. 환경, 사암을 축축하게 하여 풍성하게 하고 이 다과류를 양치류로 장식하고 꽃을 피운다. 종양. 여기서 우리는 인도의 이름인 무쿤투웨프의 유래를 볼 수 있다. 스프링스의 땅
그러나 인디언들은 항상 리틀 시온을 경외하고 있었다. 그들은 들어갔다. 하지만 그날 밤을 두려워했지
1918년 윌슨 대통령은 무쿤투웨프에서 시온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에서 그와 동시에 그는 예약을 크게 확대했다. 시온 내셔널 기념비는 현재 크고 다양한 사막의 넓은 지역을 포함한다. 두 개의 다른 흐름의 근원과 협곡을 포함한 장엄함 무쿤투위프 말고도.
아리조나주, 뉴멕시코주에 있는 국립 기념물들 콜로라도는 우리 남서부의 역사를 예시하고 있다. 선사시대 인류는 사막의 절벽에 움푹 패인 동굴에서 살았다. 스페인 아버지들의 수 세기 동안 자기 희생과 스페인 사람들을 통해 탐험가들의 낭만적인 키비라와 7개 도시 탐색 시볼라.
스페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야기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직업은 그것의 두 가지 영감이다. 제사장님과 제사장님과 함께 손을 맞잡아라. 군인이 과감히 사막을 침범하다 사제의 열정은 그였다. 영혼의 구원, 그리고 군인의 동기는 금의 탐욕이었다. 사제는 그 군인을 비난하고, 그 군인은 그 사제를 경멸했다. 각 다른 하나를 자신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사용했다. 열성적인 사람들 줄어드는 인디언에게 종교를 강요하는 신부는 그렇지 않았다. 그렇게 거룩한 목적을 위해 군인의 원조를 받기를 주저하다. 군인은 군인의 원조를 받기를 주저한다. 점잖은 사제를 이용해서 재물을 짜는 탐욕스러운 일을 감추었다. 검소한 토박이 출신 그들은 함께 문명을 재촉했다.
아직 더 먼 곳에서 잠시 눈을 흘기며, 이미 맹렬하게 떼지어 있는 무리들이 있었다. 중앙아메리카와 북부지방의 부유한 상점들의 내장을 박살냈다. 남아메리카의 정욕적인 정복자의 돌진은 그랬다. [ 368 페이지]놀랍도록 빠르게. 콜럼버스 자신은 금을 열망하는 것만큼 금을 갈망했다. 종교이다. 겨우 20년이 지난 미국의 발견으로부터. 스페인 군대가 캐리비안 섬들을 난폭하게 약탈하기 전에 무자비하게 멕시코를 정복하고 베네수엘라를 압도하며 열심히 일한다. 페루의 유명한 부에 대한 소식을 찾고 있다. 공기가 슈퍼차지되었다. 보물에 관한 보고와, 믿기에 너무 무모한 보고도 없었다. 크고 작은 신화들은 엉뚱하게 흘러갔다. 루머의 금박남 엘도라도 시대의 꿈이 되었고, 그 다음에는 믿음이 되었다; 현재는 전체다. 국가는 먼지투성이의 금으로 여겨졌다. 칠인의 신화 각각 광대한 보물의 도시인 시볼라의 도시들, 수년간의 성장. 루머는 스페인 고향으로 돌아간 것 같다. 두 살배기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 금의 도시 키비라의 신화 수십만 명의 스페인 두캣, 심지어 매일 외딴 곳에서 살고 있다. 서남부의 지역
피자로는 1526년에 페루를 정복했다; 1535년까지, 남부는 스페인어를 약탈했다. 눈은 길게 북쪽을 바라보았다. 1539년 프란시스칸인 Fray Marcos가 만들었다. 스페인 소노라 정착지에서 아리조나로 가는 정찰. 7개 도시의 위치를 특정할 목적으로 다음 코로나도는 자비로 가장 로맨틱한 탐험을 했다. 인류의 역사 스페인의 기대는 이것의 비용으로 측정될 수 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 만으로 항해하는 그것의 동반된 탐험은 합쳐서 미국 돈 25만 달러에 이르는 복합 장비 현대의 코로나도는 이백 명을 데리고[ 369 페이지] 기병 육십, 기병 육십 인도인 천명이 넘는 군인들 그의 것 외에. 그는 여분의 말 천 마리를 이끌고 약탈물을 집으로 운반했다.
그는 아리조나와 뉴멕시코의 7개 도시를 찾았고, 그 도시를 발견했다. 주니 지파의 푸에블로, 번창하였지만, 예상되는 금은 모자랐다. 퀴비라를 찾아 콜로라도를 횡단하여 캔자스에서 발견했는데, 그것은 비참한 것이었다. 그는 무변한 부족의 거주지, 그들의 집 짚으로 만든 짚으로, 그들의 집을 보고하였다. 소의 가죽을 입히다. 들소를 의미한다. 그는 네브라스카로 들어갔다. 해안에 금을 입힌 넓은 강에서. 똑같은 강에서. 신기하게도, 드 소토가 미시시피강을 발견한 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가 방문했던 푸에블로와 그의 많은 모험과 위험들, 그러나 유일한 것. 그가 가지고 온 보물은 그의 탐험 기록이었다.
이것은 2세기 이상의 스페인 탐험 중 첫 번째였다. 코로나도 50년 후, 퀴비라의 신화가 다시 태어났다. 그 후 노숙자, 지속적인 수색의 영감, 그리고 마침내 타비라의 고대 푸에블로 폐허에 정착했다. 반들리에가 가지고 있다, 뉴멕시코의 테이파나; 일곱 도시의 신화. 전멸한 적이 없다
스페인어의 매혹적인 운명에 따르는 것은 내 목적이 아니다. 산문적 정복 나는 단지 식탁의 무대를 장식했을 뿐이다. 국가 기념물
[370 페이지]
I
스페인 사람들은 우리의 반건조 서남쪽에 얇게 점점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푸에블로와 그 협곡은 큰 것과 큰 것의 절벽과 함께 매달려 있다. 평화를 사랑하는 인디언들의 꽤 번창하는 인구들, 그들은 그 곳을 사냥했다. 사슴과 영양은 강을 낚아채고, 메족과 영양을 말렸다. 나는 계곡. 문명의 예술에 있어서 문명의 사람들만큼 진보하지 않았다. 콜로라도에 있는 메사 베르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형태감은 특허였다. 그들의 건축, 그리고 가족생활, 정부, 종교에서. 조직력이 강했다. 그들은 태양 숭배자였다. 각각의 푸에블로 그리고 외곽 마을은 정치적인 단위였다.
먼저 친밀하게 접촉하는 국가 기념물들을 생각해 봅시다. 스페인의 점령
그란 키비라 국립기념물
앨버커키 남동쪽 80마일, 우뚝 솟은 사막의 움푹 들어간 곳 인도의 전통이 어카운트라고 부르는 건조한 나라. 호수. 여기, 커다란 삼각형의 지점에, 그 폐허를 펼쳐놓고 있다. 한때 번창했던 푸에블로 도시 세 곳, 아보, 쿠아라이, 타비라. 일단, 전통이 말하길, 개울은 위대한 물고기가 사는 호수로 흘러들어갔고, 골짜기가 피었다. 그 골짜기를 무너뜨린 것은 불성실한 아내였다. 하느님의 저주
스페인 사람들이 왔을 때 이 도시들은 홍수에 휩싸여 있었다. 번영 그들의 결합된 인구[ 371 페이지] 덩치가 컸다. 타비라는 로 선택되었다. 사제가 긴 사막을 터벅터벅 걸어갈 사절단의 현장. 모든 사람에게 길과 목사를 바쳐진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초기 스페인어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였다. 임무 두 교회 중 더 큰 교회는 석회암으로 지어졌다. 6피트 두께의 외벽 그것은 길이가 백사십 피트였고 너비 48피트 그 벽의 현재 높이는 25이다. 피트
교회와 인접한 고대 공동체 건물, 주요 푸에블로. 타비라(Tabira)는 선사시대의 푸에블로에 공통적인 윤곽을 가지고 있다. 서남쪽 전체와 현대 인디언의 일반적 특징을 고수하다. 건축학 그 방은 12~15피트 정사각형이고 천장이 있다. 8피트 또는 10피트 높이 문들은 방들과 이야기들을 연결시켜준다. 셋이 있고, 사다리들이 트랩도어를 통해 연결된다. 그것은 아마 1,500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푸에블로 호는 잘 서 있다. 시간의 고비; 그 밖에 있는 작은 건물들은 이미 로 축소되었다. 언덕들.
어카운트 호수의 이 도시들을 건설하고 거주했던 사람들 현재 멸종된 피로 주식이었다. 그 도시들은 1581년에 에 의해 발견되었다. 프란시스코 반체즈 데 카뮈사도 첫 번째 사제는 들판에 임명되었다. 1598년 프레이 프란시스코 데 산 미구엘 이였습니다. 타비라의 미션 1628년경 프란시스코 데 아체베도에 의해 설립되었다. 작은 교회는 그 때 지어졌다; 그 위대한 교회는 1644년에 지어졌지만, 결코 완전히 지어지지 않았다. 끝냈다. 1670년에서 1675년 사이에 모두[ 372 페이지] 세 개의 토착 도시와 그 도시들 스페인 교회들은 아파치에 의해 전멸되었다.
찰스 F. 이러한 역사적 사실들 중 일부를 인용한 루미스는 키비라 신화의 방황에 대해 추적하는데 많은 노력을 해왔다. 반들리에가 티오 후안 라르고라고 불리는 고대 뉴멕시코 인디언을 언급했는데 그는 스페인 탐험가에게 18세기 중반에 대해 말했다. 키비라가 타비라였다는 걸 알아냈어. 그렇지 않으면 역사는 침묵한다. 그 신화가 마침내 멀리 있는 그 역사적인 도시에 정착한 과정 정말로 지금의 캔자스라는 곳에 있는 그것의 진짜 고향으로부터. 사실은, 그러나, 18세기 후반에 이르러서는 타비라라는 이름이 뉴멕시코의 공식 지도에 나타났다. 언제 어떻게 이 이름은 사라졌고 스페인 교회들이 있는 유명한 폐허가 된 도시였다. 그란 퀴비라로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마도 결코 확실히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
"중오서는 평야보다 더 쓸쓸하지도 않고, 밤도 그렇게 침울하지도 않다. 1893년 루미스는 그란 퀴비라에 접근하여 이렇게 썼다. 사막을 가로질러 "갈색 잔디가 무릎까지 차오르는데, 이 쇼크까지. 이 발굽이 울퉁불퉁한 땅에 깜짝 놀라게 하다. 영양의 무리들 구름 그림자처럼 모래언덕을 가로지르는 저 표류물은 초자연적인 삶보다 더 나은 삶 평원의 주문은 경이롭다. 처음엔 매료됐지 그러면 당황하게 된다. 마침내 그것은 으스러진다. 그것은 무형의 것이지만 저항력이 없다. 희망, 이성, 의지보다 강하다. 인간보다 더. 달리 평야를 벗어날 수 없을 때, 사람은 빼앗는다. 광기의 피난처."
이것이 바로 '아센 회'라는 '유령 도시'의 설정이다. 창백한 돌에," 그란 퀴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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