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일 여행에서 생긴 사고로 두 눈을 잃은 내 아내.
거기서 죽지 않은 건 다행일까? 아니면 불행일까?
자꾸만 같이 사는 처형이 신경 쓰이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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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뇨리노, 조심해. 시칠리아인은 손이 길다. 그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에요. 나폴레타노도 알고 있다. 나폴리에서 군인이었던 친구가 있는데 and—" "자, 자, 가스파레! 도대체 무슨 까닭이 있을 것인가. 살바토레가 내게 등을 돌리게 되는 것인가?" "바베네, 시그노리노, 바베네! 하지만 살바토레는 나쁜 사람, 누군가 자기를 해치려 했다고 생각할 때 틀렸어. 그땐 눈에 핏자국이 있고, 우리가 볼 땐 시칠리아인들은 피를 통해 우리가 무엇을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온 세상이 우리를 보고 있는 게 아니라면." "살바토레에게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 너는 뭘 다는 의미인가." "니엔테, 시그노리노, 니엔테!" "티토에게 천을 붙이고, 그 속에 무엇인가를 넣으시오. pannier. 알마레! 알마레!" 소년의 경고가 들리지 않았다. 모리스에게 그의 말은 정말 진심이었다. 아마 무모했을 거야 하지만 그는 아무도 잘못하지 않을거고 살바토레도 잘못하지 않을거고 헤르미온느도, 마달레나도. 아르투아의 탄생 그를 쾌락의 품으로 몰아 넣었지만 결코 그럴 리 없었다. 그를 죄악의 품으로 몰아넣다 그것은 분명히 아니었기 때문이다. 이 태양의 땅에서 작은 사랑을 하는 죄, 만지는 죄 때로는 부드러운 곳에서 키스를 낚아채는 소녀의 손.[241 페이지] 어떤 것도 묻지 않는 소녀의 입술 더, 어떤 비약적인 욕망이 그를 자극할지라도. 그리고 살바토레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었다. 그는 좀처럼 하지 않았다. 모리스가 함께 가지 않는 한 요즘의 바다. 그의 탐욕스러운 눈은 만족의 빛으로 빛났다. 티토가 먼지투성이의 흰 길을 따라 오는 것을 보았을 때 Isola Bella로부터, 그리고 밤에, 그가 자신을 가로질렀을 때. 마리아 아돌로라타 앞에서 미신적으로 그는 중얼거렸다. 더 많은 낯선 사람들이 그의 손에 놀아날지도 모른다는 기도 "Paese," 많은 낯선 사람들이 돈을 주머니에 넣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마음속에는 어리석음이 있다. 그러면 바다를 비우도록 하라. 물고기와 폭풍의 바람 때문에 그의 배가 부서진다. 상관없어 그는 여전히 잘 살 것이다. 그 심지어 마지막에 은행에 돈이 있을 수도 있다. 마레치아로, 마을에 있는 집들, 보다 더 큰 포도주 가게. 코르소의 오레스트. 그러나 그는 작은 눈을 크게 뜨고 좀처럼 내버려두지 않았다. 마달레나는 숲속의 숲속과 단둘이 있고, 이것은 감독관리가 모리스에게 자극을 주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살바토레에게 적대감을 느끼다 그는 가스파레의 말을 기억했다. 어부에 관한 말——"그에게 너는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그는 네 돈을 좋아한다."—그리고 이것을 속이고 싶은 갈망. 모든 것을 가져가고 싶지 않았던 바다의 여우. 돌아왔고, 그에게 왔다. "왜 이 세상에서는 결코 자유롭지 못할까?"라고 그는 생각했다. 거의 화가 나서 "왜 항상 누군가가 있어야 해. 자기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간섭하기 위해 망을 보고. 즐거움?" 그는 곧 분명해 보이는 살바토르를 거의 미워하기 시작했다. 모리스가 자신을 잘못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했고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endo를 탐욕스럽게 움켜쥐었다. 그 낯선 사람의 주머니에서 나왔고, 끊임없이 선전하는 것. 더 많은 것을 위해 그의 태도는 끔찍했다. 모리스가 모른 척했다. 그것을 알아차리고, 가장 우호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조심했다. 그와 가능한 사이 하지만, 그들이 행동하는 동안 부분들, 적의의 은밀한 감각은 점점 더 커져갔다.[242 페이지] 두 사람, 물건이 태양 아래에서 자라면서 Maurice가 어부가 웃는 새 얼굴로 다가오는 것을 보았다. 나무들 사이로 올라가서 그를 만나다. 사이렌의 집, 그는 때때로 그를 때리고 싶어했다. 그리고 모리스가 밤에 가스파레와 함께 가버렸을 때 말뚝에 묶인 티토가 있는 하얀 길을 향해. 그 안에 들어 있던 빈 창녀를 운반하기 위해 기다리는 것. 산에서 제사장의 집으로 가는 저녁 식사, 살바토레는 돈을 다루며 서 있다가 중얼거린다. "말레데토 스트라니에로! 마돈나! 마오소노피오 비르반떼 디 레이, 밀레 볼테 피에 비르반떼, 디오 미오!" 그리고 사이렌의 집 쪽으로 가면서 웃었다. 낯선 사람, "잉글리스"라는 사람이 자기가 가지고 있던 시칠리아 사람과 함께 놀 수 있다고 공상했다. 심지어 그의 동포들 중 한 명에게조차 "죽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모리스가 그 직책의 도착을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아르투아는 빠르게 체력을 회복하고 있었고, 각각의 체내에서도 체력을 회복하고 있었다. 헤르미온느가 더 극명한 확신을 가지고 쓴 그녀의 편지의 시칠리아로 빨리 돌아와 병자를 데려오는 것 그녀와 함께 그들이 6월 11일 전에 올까? 박람회 날? 그것은 골똘히 생각하는 문제였다. 그를 괴롭히기 시작한 모리스가 자리를 잡았다. 안토니노를 보았을 때 그의 눈에 비친 불안의 빛 편지봉투를 들고 산가를 오르는 것. 그의 어깨에 걸터앉다 그는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마지막 축제를 포기하다 그것이 끝났을 때, 그 때 산펠리체 집에는 불이 꺼지고 음악은 조용했고, 마지막 로켓이 폭발했다. 갭을 향해 불꽃을 퍼붓는 하늘. 농민들의 얼굴들, 그는 이것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자유롭고 지적인 삶, 그의 청춘이 달린 이 삶 그는 어쩔 수 없는 복귀에 스스로 물러나게 될 것이다. 지금까지 그가 찾아낸 존재에 대해서 행복, 그리고 그곳에서 다시 한번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그를 불렀던 이상한 목소리들을 잊다. 그를 자극했던 이상한 충동들 그는 그럴 것이다. 예전의 자기 자신으로 돌아가, 옛날의 쾌락을 구하다. 사회가 함께 걸을 수 있는 길들 그의 이름을 "equals"이라 부르고, 남자들과 함께 그의 나날을 보내지 않았다. 그들의 부족한 생계를 가슴에서 짜낸 사람들. 땅과 바다의 가슴에서 나온 여자들과 함께 아마도 눈은 깜박이는 불들로 가득 차 있었지만, 누가 그것을 가지고 있었을까. 인쇄된 책의 잎을 돌리지도 않고, 추적하지도 않았다. 종이에 쓰여진 말 그는 다시 의 발치에 앉곤 했다.[244 페이지] 더 똑똑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 자기 자신보다 그들을 존경하며 우러러본다. 하지만 그가 먼저 페스티발을 가져야 한다. 그는 의지했다. 아주 강하게, 거의 맹렬하게 자신이 좌절당하는 것을 견딜 수 없다는 것을, 마치 자신이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치, 그렇게 되는 것처럼 느꼈다는 것이다. 만약 운명이 그와 성취 사이에 간섭한다면. 이 그리움에서, 그는 거의 필사적인 무언가를 할지도 모른다. 그는 무엇인가를 가지고 박람회를 고대했다. 아이를 임신한 사람의 열망과 기대의 기이한 경이로움, 놀랍고 신비로운. 그리고 산 펠리체라는 이름이 울려 퍼졌다. 그의 귀에는 마법과도 같은 음악이 들려 있어, 암시하고 있었다. 기이한 기쁨 그는 자주 가스파레에게 박람회에 대해 물어보며 말했다. 그 소년은 대답하기 싫지 않은 많은 질문들 산펠리체 박람회는 가스파레에게 큰 행사였다. 시칠리아 해의 그는 단지 두 번 가본 적이 있었다. 그가 10살이었을 때, 그리고 처음으로 재물을 찾으러 갔던 삼촌에게 빼앗긴. 남아메리카, 그리고 1년 동안 그의 집으로 돌아왔었다. 그가 번 돈의 일부를 쓸 수 있는 토착지. 요리사로서, 그리고 나중에 식당 주인으로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열여섯 살 때 두 번째로 그리고 약간의 돈을 모으는 데 성공했었다. 동행한 여행자들이 그에게 준. 여행의 길잡이로 그리고 이 이틀은 그의 삶에서 빨간 글씨로 쓰여진 나날들이었습니다. 그의 두 눈이 빛나고 있었다. 산에서의 축제에 대해 말했을 때 흥분하여. 펠리스, 음악 밴드 중. "뮤지컬"이 세 개 있었다. 어슬렁어슬렁하는 마을 미인들 중에서 천천히 위아래로, 브로케이드 옷을 입고 장내에 사재기한 보석으로 장식하다. 세대에 걸쳐서 가족용 상자만 꺼내졌다. 박람회와 결혼식에서 입을 것. 세상의 모든 바람직한 것들이 있었던 부스들 판매용으로 노출됨—링, 시계, 체인, 외관상,[245 페이지] 교회처럼 종을 치고 노래하는 시계. 탑, 노란색 신발, 그리고 모든 색깔의 모자, 손수건, 숄을 두르고, 숄을 두르고, 숄을 두르고, 숄을 두르고, 거의 땅에까지; 토박이들이 쓴 발라드. 시인, 무솔리노의 생애와 재판에 관한 것. 유명한 여단과 납치범들에게 고귀한 주소와 영원히 감금될 것을 선고받았을 때의 절망감 주세페 모로니의 모험은 "일 니케리"(일레터토), 8행으로 구성된다. 가장 놀랍고 열정적인 시. 만일의 경우들 당나귀도 있었다. 에서 온 당나귀들도 있었다. 시칠리아 각지, 기르젠티 출신의 노새, 로 장식되어 있다. 깃털로 된 피라미드와 함께 붉은색과 노란색의 마구 의 그림이 그려진 수레에 머리에 방울을 달았다. 성도들의 기적과 천하의 정복 사라센스, 칠면조와 암탉, 그리고 심지어 그 안에 들어있는 우리까지. 저 멀리 섬에서 날아온 노란 새들 천사의 정을 담아 노래했다. 루스터안티 카드놀이와 먹이로 붐볐다. 맛있는 음식, 포장지 위에 있는 바깥은 당신이 앉아서 술을 마실 수 있는 수십 개의 작은 테이블들 아름다운 색조의 시럽들과 당신이 편안하게 지켜보는 것. 그 쇼의 경탄 여기 나폴리에서 온 소년들이 왔다. 노래와 춤, 빛나는 칼과 우아함을 가진 행상들. 팔기 위한 지팡이, 당신의 운명과 함께 점쟁이들. 이미 인쇄되어 있고 봉투에 깔끔하게 접혀져 있다. 때로는 높은 검은 모자를 쓴 비둘기맨이 그 뒤를 이었다. 비둘기들을 어깨에서 어깨까지 뛰게 했다. 줄지어 늘어선 학동들, 아니 원숭이가 있는 사람. 그라인딩 오르간 소리에 맞춰 익살스럽게 연주했고, 그 옷은 빨간색 최악인 재킷과 빨간 옷으로 차려입은 천 바지 한 벌 그리고 총격전이 있었다. 그리고 인형극과 춤추기, 그리고 밤, 어둠이 찾아왔을 때, 기오치 디가 있었다. 네가 볼 수 있을 때까지 온 하늘을 환하게 비춘 후오코 에트나는 아주 명백하게. "E' veramente un paradiso!" 가스파레가 결론을 내렸다.[246 페이지] "낙원!" 모리스가 반색을 했다. "낙원! 나는 말한다, 가스파레, 왜 우리는 항상 낙원에서 살 수 없는 걸까? 왜 인생은 하나의 긴 페스타가 될 수 없을까?" "아니야, 서명인. 그리고 시뇨라는? 너는 생각하니. 그녀가 박람회 참석하러 올까?" "모르겠어. 하지만 그녀가 여기 있다면, 나는 확신할 수 없다. 그녀가 그것을 보러 올 것이라고 말했다. "왜 안돼, 시그노리노? 그녀는 아픈 사람들과 함께 지낼 것인가? signore요?" "아마도. 하지만 난 그녀가 여기 올 거라고 생각하지 않아. 그녀는 그녀가 여기 있을 것이라고는 말하지 않는다." "시뇨리노, 그녀가 여기 있기를 바라십니까?" 가스파레 불쑥 물었다. "왜 그런 질문을 하십니까? 물론이지 행복하고, 매우 행복하고, 시뇨라가 여기 있을 때." 그 말을 하면서 모리스는 얼마나 행복한지 기억했다. 그는 헤르미온느와 단둘이 사제의 집에 있었다. 과연 그는 자신이 완벽하게 자신이라고 생각했었다. 그가 바랄 게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는 것을 기뻐했다. 하지만 저것은 오래전에 있었던 것 같다. 그는 그가 다시 할 수 있을지 궁금했다. 그 완벽한 만족감을 느끼다 그는 할 수 있었다. 거의 믿지 않다 어떤 열병이 도둑맞았다. 그의 시칠리아 생활에. 그는 종종 긴장한 사람처럼 느껴졌지만 미래에 대해 불확실하고, 거의 걱정스럽다. 그는 더 이상 부주의로 타란텔라를 추지 않았다. 소년을 버리다 그런데도 그는 가끔 이상한 짓을 했다. 자신이 어떤 것에 가까이 있다는 것을 의식 그가 아직 경험하지 못한 것과 같은 기쁨을 그에게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그는 "헤르미오네가 어떤 날에 도착하는지 알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거의 초조하게 생각했다. "그녀가 지켜주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는 이런 불확실한 상태에서 전화를 끊었다. 그녀는 그저 기다릴 뿐 할 일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아르투아의 쾌락에 따라서." 그 마지막 생각으로 오래된 상처의식이 높아졌다. 다시 그에게서 헤르미온느의 이 친구는 버릇없이 굴었다. 모든 것을 모든 사람 앞에 놓고 있었어 그랬다.[247 페이지] 신혼여행 중에도 정말 괴상하다. 이 오래된 우정이 개입되어야 하고, 허용되어야 한다.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고 평온을 어지럽히는 것. 이제 아르투아가 위험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모리스가 살기 시작했다. 그가 얼마나 아팠는지 잊어버리고, 때때로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가 헤르미온느가 생각했던 것처럼 그렇게 아팠던 적이 있었는지. 아마도 아르투아도 그런 남자들 중 하나였을 것이다. 그의 손짓에 영리한 여자 이들 문학 동료들은 종종 지독하게 흥분했고, 그 일에 열중했다. 그들 자신의 중요성 하지만 모리스라는 사람은 자기 마음대로 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아르투아에게 자신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이해시킬 것이다. 그의 삶이 어떤 것에 의해 방해받도록 허락할 것이다. 한. 그는 "그가 오면 그걸 보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자신이었다. "강력한 노선을 택하겠소. 남자가 바로 그 사람일 것이다. 자기 목숨만 건져도 그만이다 이것들 시칠리아 사람들은 그것을 이해한다." 그는 남몰래 자기 전에 무엇을 했는지 감탄하기 시작했다. 아랍의 강한 특징인 거의 혐오스럽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많은 시칠리아인들에게 아직도 남아 있다. 여자에 대한 서양의 태도 "나는 주인이 될 것이다"라고 그는 다시 혼잣말을 했다. "모든 시칠리아 사람들은 내가 헤르미온느를 아프리카에 가다 아마도 그들은 내가 머피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 일에 관해서 내포되어 있다. 그리고 지금 헤르미온느가 오면 그들이 추측하건대, 그들은 남자와 함께 돌아왔을 거야.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하느님은 아실 거야. 그들은 상상하지 못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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