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던 상욱과 소은은 여행 중
우연찮은 계기로 주희, 종훈 커플과 일정을 함께하게 되는데,
서로의 파트너에게 매력을 느끼는 네 사람.
즐거운 술자리 중 시작한 게임의 수위가 심상치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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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휠러 경의 바램으로, 나는 당신의 16일 편지를 승인할 영광을 가지고 있소.
"휴 경은 당신이 200명의 병력을 보내줄 수 없는 것을 유감으로 여긴다. 그는 우리가 그들의 원조로 반군들을 쿤포레에서 몰아내고 그들의 총을 탈취할 수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군대와 장교, 자원 봉사자들이 가장 고상한 행동을 했고, 몇 차례에 걸쳐 소수의 남자들이 그들 앞에서 수백 명을 몰고 다녔다. 우리의 손실은 주로 태양과 그들의 중포에서 왔다. 우리 식량은 2주 동안 지속될 것이며, 아직 탄약이 충분히 보급되어 있다. 우리의 총은 쓸 수 있다. 보고에 따르면 알라하바드에서 군대가 진격하고 있으며, 어떤 도움이라도 우리의 수비대를 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우리는 물론 끝까지 버틸 준비가 되어 있다. 죽었거나 죽은 사람들의 이름은 말할 필요도 없다. 우리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여기서 우리의 노력이 당신의 안전을 돕는다면, 우리의 친구들이 우리의 헌신을 높이 평가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위안이 될 것이다. 어떤 안도의 소식이라도 우리를 응원할 것이다.
그리고 이제 우리 형제 자매들에게 말할 수 없는 슬픔, 파멸의 안테 챔버, 그들의 음울한 이야기의 음절의 시기가 시작되었다. 초가집 초가집 파괴 후, 그리움[134] 우리 여자들과 아이들 중 200명은 12시간 동안 머리 위로 천장이나 발 아래 바닥 없이 12일을 보내도록 강요했다. 밤이 되면 그들은 맨땅에 누워서, 공중에 떠도는 온갖 해로운 영향과 권세에 노출되고, 아침이 되면, 그들 가운데서 일어나, 전혀 견디고, 맨머리인 경우가 많으며, 언제나 지붕이 없는 사람들이 열대 보의 이글거리는 맹위를 떨치고 있었다. 방심한 남자들은 사향과 극의 틀에 캔버스 스크린을 늘어놓음으로써 그들에게 부분적인 보호를 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이 카노피들은 곧 반란군 포탄에 의해 발사되었고, 불쌍한 생물들은 그가 일어나고 세팅할 때 태양이 던져주는 그림자를 힘없이 쫓으면서 우리의 토공의 은신처 아래로 움츠러들게 되었다. 1857년에 홈스테이 영국인이 자신이 읽는 모든 것이 고안되고 행해졌다는 것을 끊임없이 마음에 새기고 동양 여름의 수직 광선 아래에서 견디지 않는 한, 그리고 백 이십팔 도에서 백삼십팔 도에 이르는 기온 속에서 그 위대한 고뇌의 진면목을 깨닫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무더위의 경험이 8월의 윔블던의 운동회나, 개들이 너무 목이 말라 일을 할 수 없을 때 노퍽 그루터기 위를 떠도는 부랑자로 한정된 사람이 있다면, 그리고 그 소년은 비과학적인 수사학의 페이지에서보다 단순히 들려주는 슬픈 이야기에서 더 정의로운 개념을 얻을 것이다.c
이것이 바로 부인에게 일어난 일이다. M——반란의 남쪽 경계에 있는 특정 역에 있는 외과의사의 아내. "듣고 보니 "숫자 하나 있더라.[135] 총격이 있었고, 밖을 내다보니까 남편이 지퍼를 흔들며 난장판에서 맹렬히 운전하는 걸 봤어. 나는 그에게 달려갔고,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한 짐꾼을 보고, 그녀를 붙잡아 버그에 올라탔다. 우리는 그 지저분한 집에서 모든 장교들이 모여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들은 60명의 세포이와 함께 충실하게 있었다. 우리는 한 큰 파티에서 고인이 된 우리 집의 대혼란 속에서 떠났다. 우리는 다음날 아침 차트포폴리에 있는 카라반세라이에 도착했고, 그리고 나서 콜링거를 향해 출발했다. 이 때 우리의 비밀 경호원이 우리를 버렸다. 우리는 성냥팔이꾼들에게 발포당했고, 경찰관 한 명이 총에 맞아 죽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콜링거에서 일어났다는 소식을 듣고 그날 다시 돌아와 10마일을 걸었다. M———와 나는 번갈아 가며 아이를 업었다. 현재 스말리 부인은 일사병으로 사망했다. 우리 사이에 먹을 것이 없었다. 한 장교는 친절하게도 우리에게 말을 빌려주었다. 우리는 매우 기절했다. 소령은 죽었고, 묻혔다. 또한 소령과 일부 여성도 있었다. 그 악단들은 6월 19일에 우리를 떠났다. 우리는 다시 성냥팔이들에게 발포당했고, 알라하바드로 방향을 바꾸었다. 우리 일행은 9명의 신사, 2명의 자녀, 세르주인과 그의 아내로 구성되어 있었다. 20일 아침, 스콧 선장은 로티를 말에 태웠다. 나는 남편 뒤에 타고 있었는데, 그녀는 우리 사이에 너무 박살났어. 그녀는 그 달 초순에 두 살이었다. 우리는 둘 다 식량 부족과 태양의 영향으로 약했다. 로티와 나는 머리 가리기가 없었다. M———땅에서 발견한 세포이의 모자가 있었다. 곧, 얼마 안 되어[136] 해돋이를 맞아 몽둥이와 창으로 무장한 마을 사람들이 뒤따랐다. 그들 중 한 명이 스콧 대위의 말에 명중했다. 그는 로티와 함께 질주했고, 나의 불쌍한 남편은 다시는 그의 아이를 보지 못했다. 우리는 마을을 멀리하면서 몇 마일을 타고 강을 건넜다. 우리의 갈증은 극심했다. M—— 심한 경련이 있어서 나는 그를 말 위에 붙잡아야 했다. 나는 그가 매우 불안했다. 드러머의 아내가 추파티를 먹는 것을 보기 전날, 아이에게 한 조각을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렇게 했다. 나는 지금 계곡의 물을 보았다. 내리막길은 가파르고 우리의 유일한 술자리는 M———의 모자였다. 우리 말이 물을 얻어 목욕을 했다. 스타킹도 없었고, 발도 찢어지고 물집이 생겼다. 두 명의 농민이 나타났고, 우리는 겁을 먹고 도망쳤다. 그 농노가 우리 말을 잡았고, M—— 나를 일으켜 세우고 올라탔다. 나는 그가 갑자기 기절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넘어졌을 때, 그는 내 위로, 길에서, 말이 출발했을 때. 그가 말하기 얼마 전, 그리고 바버 역시 많은 시간을 살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계곡에 오기 전에 그가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는 자녀들과 나에 대한 소원을 털어놓고 휴가를 갔다. 뇌가 타들어간 것 같았다. 눈물 한 방울 오지 않았다. 우리가 떨어지자마자, 농노가 말을 놓아주니, 말이 떠나갔다. 그래서 그 탈출구는 끊어졌다. 우리는 땅바닥에 주저앉아 죽음을 기다렸다. 불쌍한 놈!, 가엾게도! 그는 매우 약했다. 그의 갈증은 무서웠고, 나는 그에게 물을 가져다 주러 갔다. 마을 사람들이 와서 내 루피와 시계를 가져갔어. 나는 결혼반지를 벗기고, 내 속에서 비틀었다.[137] 머리카락, 그리고 경비원을 대체했다. 나는 물을 가져오려고 옷자락을 뜯었지만 소용없었다, 돌아왔을 때 사랑하는 사람의 눈이 고정되어 있었고, 전화를 걸어 그를 회복시키려 했지만, 그의 입에 물을 부어주기만 하면 목구멍이 덜컹거릴 뿐이었다. 그는 다시는 나에게 말을 걸지 않았다. 나는 그가 서서히 가라앉을 때까지 그를 품에 안았다. 나는 미칠 것만 같았지만 울 수는 없었다. 오직 나뿐이었다. 나는 그의 머리와 얼굴을 내 옷으로 묶었다. 그를 묻을 땅이 없었기 때문이다. 손발의 고통은 끔찍했다. 나는 계곡으로 내려가 돌 위에 물 속에 앉아 밤에 내리기를 바라며 로티를 찾았다. 내가 물에서 돌아왔을 때, 나는 그들이 그녀의 작은 시계, 쇠사슬, 물개들을 가져가지 않은 것을 보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들을 나의 페티코트 밑에 묶었다. 한 시간 만에 마을 주민 30여 명이 왔다. 그들은 나를 협곡에서 끌어내어, 재킷을 벗기고, 작은 쇠사슬을 찾았다. 그런 다음 그들은 나를 마을로 끌고 가서, 줄곧 나를 조롱하고, 내가 누구 소유가 될 것인가를 궁금해 했다. 모든 사람들이 나를 보기 위해 왔다. 나는 침대를 요청하고, 오두막집 문 밖에 드러누웠다. 그들은 소 수십 마리를 키웠는데, 그런데도 내게 우유를 먹이는 것을 거절했다. 밤이 되어 마을이 조용해지자 어떤 노파가 잎사귀에 가득 찬 밥을 가져다 주었다. 나는 너무 바싹 말라서 먹을 수가 없었고, 그들은 나에게 물을 주었다. 다음날 아침 이웃 라자가 가마니 한 마리와 마부 한 마리를 보내 나를 데려오라고 했는데, 그 마부 한 마부는 어린 아이와 세 마부가 주인 집에 왔다고 내게 일러주었다." 그래서 어머니는 잃어버린 "대단히 물집이 잡힌" 불쌍한 어린 딸을 발견하셨죠. 그것은 유럽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138] 인도에서 그들의 비행이 겨울에 되지 않기를 기도하기 위해
이 여성들은 동양의 부자들이 살 수 있는 모든 영국의 안락함과 세련됨으로 둘러싸인 우리 섬의 쾌적한 물놀이장과 시골 집에서 소녀시대를 보냈다. 그들의 만년은 인도의 한 유럽 가정의 안정적이고 나른한 여유 속에 빠져 있었다. 널찍한 살롱에서는, 흔들리는 펑카들과 함께 살아가고, 닫히고 어두워진 창문에서는 열띤 분위기를 배제하고, 위조된 밤을 연출하는 한편, 젖은 풀밭의 돗자리를 통해 인공적인 공기의 흐름과 얼음 더미와 하인들의 군대, 그리고 전월의 잡지들과 전월의 감각 소설들이 쏟아져 나왔다.이손, 단조롭지만 배은망덕하지 않은 채, 짝수날은 날아갔다. 초기의 결혼 생활은 벵골 특유의 매력이 있다. 어느 외지에 정착하여, 어느 사회도 평범한 도로 조사자나 먼 계획자의 그것을 구하지 못하고, 세계는 잊어버리고, 공식 승진의 기회에 관한 이야기가 있을 때만 기억되는 세상에 의해, 그 젊은 부부는 충분한 여가를 가지며 상호 이기주의라는 그 맛있는 습관에 탐닉한 공정한 탄원을 한다. 그 슬픈 시대는, 아이들이 너무 늙어서 더 이상 힌도스탄의 지칠 수 없을 때, 시어머니, 자매, 런던 은행가, 브라이튼 스쿨마스터들에게 편지를 쓸 시기가 오면, 심지어 네 살의 창백한 애완동물도 여전히 대답할 때, 그 슬픈 시대로까지, 존재는 영원한 신혼여행으로 바뀐다. 아기의 이름은 처음에 집에 가야 한다.[139] 다음 추운 계절에, 마지막이 되기 전에 갔어야 했다. 그리고 나서 영인 가족의 고민을 시작하라.
그러나 그런 숙녀들은 부자연스러운 이별의 마모된 불안감을 견뎌낼 운명인 경우가 많지만, 육체적인 궁핍의 순간을 경험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코 알지 못한다. 자신의 수와 에너지가 부족한 비굴함으로 보충하는 메니알들의 봉사, 즉 다정한 파트너와 친구의 무관심한 관심이 그들을 고통으로부터 보호하고 노력으로부터 용서한다. 바깥으로 향하는 기선의 오두막에서 네 번 잠을 잤다는 것, 즉 가마에서 하룻밤을 보냈다는 것, 혹은 차가 없는 우편배달소에서의 하루를 보냈다는 것, 그리고 어린 아이들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우유만 먹었다는 것; 지금까지 쿤포레 부인들에게 마지막으로 상상할 수 있는 궁핍과 불편함의 극한 지경이 나타났다는 것. 이제, 7월의 홍해는 그들에게 엘리시움, 그리고 반도 및 오리엔탈 에일과 치즈를 이용한 오찬이 값진 연회였을 것이다. 갑작스런 운명의 전환으로 그들은 결코 여성의 가슴에서처럼 강렬하지 않은 무의식적인 혐오와 인종에 대한 경멸로 간주해 왔던 그 존재들의 발뒤꿈치 아래에 놓이게 되었다. 그들에게 가장 아끼고 신뢰하던 사람들은 자기 편에서 빠져, 불친절하지 않은 총알이 남편을 직위에서 풀어주었을 때 구하여, 죽는 한이 있더라도 아내를 회복시켜 주었다. 영국에서는 적어도 의무는 인도에 있어야 하는 그러한 잦은 목욕에 익숙해져, 그들은 포위가 시작될 때부터 끝날 때까지 씻을 물을 한 스펀지도 가지고 있지 않았다.[140] 유년시절부터 여성들이 사랑하는 포괄적이고 예쁜 구절에서 "멋진 것은 다 가졌었다"는 이들은 이제 한시도 장애가 되지 않았지만 섬세함과 겸손함이 매시간 충격에 휩싸인 페티드한 불행 속에 함께 모여들었다. 털도 없고, 단정치 못한 채 누더기와 누더기, 초췌하고 수척한 그들은 가뭄으로 바싹 마르고 배고픔으로 기절해 있는 그들은 과부라는 말을 듣기 위해 앉아 있었다. 아침마다 막내 뺨의 움푹 패인 곳을 깊게 하고, 가장 예쁜 이마에 새로운 털을 더했다. 욕구, 노출, 우울증이 그 불운한 회사를 빠르게 무너뜨렸다. 그 지역에서는, 끔찍한 질병의 기차가 항상 콜레라와 중풍, 그리고 콜레라, 이질, 그리고 더 무시무시하게 여전히 페스트에 서있다. 브라이트만 양이 첫 번째 붉은 코트를 통해 총에 맞은 소년을 간호하느라 지쳐서 죽은 것은 열병으로 인한 것이었다. 목조판사인 조지 파커 경은 병과 두통을 호소했고, 졸음과 억압의 느낌을 동반했고, 그것은 점차 무감각으로 심화되었다가 죽음에 이르게 된다. 그런 것 역시 아일랜드 병사의 헌신적인 보살핌에도 불구하고 56대 원주민 보병대의 윌리엄스 대령과 가톨릭 사제인 조셉 루니 목사의 운명이었다. 모두가 공유하고 목격한 공포가 하나 이상의 고도로 고민하는 조직의 균형을 초과했다. 매일 날이 저물어가는 대로 선교사 한 사람이 노모를 베란다로 데리고 와서 저녁 한 숨 돌리게 했다. 머스킷볼, 슛, 우리는 모험을 통해 가난한 노인을 쓰러뜨리기를 바랄지도 모른다.[141] 아픈 상처를 입은 부인 그녀의 고통은 그녀의 아들의 이유에 영향을 미쳤고, 그는 미친 듯이 죽었다. 아이와 함께 있었던 그 시절은 그들에게 불행이었다. 끔찍한 3주 동안 태어난 아기들이 있었다.—미래가 없는 아기들. 출산으로 인한 모든 고뇌보다 더 많은 것을 겪는 여성들이 있었고, 희망과 기쁨도 전혀 없었다. 그 대화재로 의료 상점은 모두 파괴된 상태였다. 약물, 진드기, 아편제 등이 남아 있지 않았으며 치료, 완화, 사망에 이르는 수술 기구와 기구도 남아 있지 않았다. 아마도 톱과 지혈구의 부재가 실행 불가능할 정도로 더 중요한 수술을 한 것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여기서 럭나우처럼, 인도의 여름 동안, 절단 수술의 결과는 항상 치명적이라는 것이 발견되었다. 과학은 그녀의 가장 성공적인 노력이 고통을 길게 끌지 못했을 때 그녀가 무력하다는 것을 후회할 수 없었다.
그러나 나나 외에, 그처럼 무자비하고 위태로운 또 다른 적군은 우리의 방벽 앞에서 무너졌다. 만약 우리 민족이 싸운 것만큼 자유롭게 먹었더라면, 그들의 식량은 열흘 안에 소비되었을 것이다: 인간의 금욕과 인내심은 3주의 한계를 넘어서는 가느다란 육수를 뺄 수 없었다. 이미 보존된 고기의 통은 비어 있었고, 식사는 통에 낮게 떨어져 있었고, 적의 총에 맞아 많은 통이 두드려져 있었고, 나머지는 불길하게 가벼워져 있었다. 연대기적 난장실에서 기부한 사치품 상점은 가지고 있었다.[142] 각계 각층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고귀한 평등과 우애가 작은 공화국을 지배했다.
그 해 동안 인도에 사는 우리 동포들은 종종 헛된 추측이 아닌 정신으로 자신과 가족, 그리고 그의 친밀한 동료들의 배타적인 지원을 위해 음식과 음료를 비축할 권리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 논쟁했다. 그 시기는 윤리와 변증법의 어떠한 장황한 편찬에서 찾을 수 있는 질문인 참신하고 중대한 궤변에 관한 질문으로 결실을 맺었다. 만일 아내가 그렇지 않으면 돌연변이들의 힘에 생동감 있게 떨어질 것이 명백하다면 남자는 아내를 쏘는 것이 정당화될 수 있을까? 목숨을 걸고 날아다니는 유럽인이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가리켜 보았던 무고한 마을 사람의 뇌를 날려버리면 살인죄가 될 것이며, 따라서 누가 피를 쫓는 자들에게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인가? 도덕적으로 유죄인즉, 1857년 동안 유럽인이 토착인을 살해한 것에 대해 법적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을 상황을 상상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대령이 부하들을 불러낸 다음, 그 연대가 반란의 전야에 있는 것이 확실하다면 포도로 그들을 베어버릴 수도 있을까? 만약 그것이 거의 확실하다면 그는 그럴까? 만약 그것이 가장 가능성이 있었다면? 만약 그게 겨우 가능했다면? 이 점들은 엄격한 캐슈어들이 즉각 제기하고 결정했는데, 그들은, 추력이나 슛으로, Whately의 교묘함을 애타게 시도했을 딜레마의 경적을 깨뜨렸다.
민간인의 합법성에 대해서는 이론이 달랐다.[143] 포위된 시간에 저장: 그러나 쿤포르의 수비수들은 그들의 연습에서 옳았다. 왜냐하면 전쟁의 최후에는 그의 자신의 삶이 이웃의 삶보다 개인에게 더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공정하고 공평한 사단이 그들의 모든 힘과 용기의 모든 집단적 물질들을 그들의 사재기로부터 추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전사들의 공동체는 확실히 이기적이고 의심스러운 사람들, 단지 이름뿐인 동지들의 연합보다 더 높은 철학적 측면과 더 높은 면모를 보여준다.고깃덩어리의 도움으로 서로 굶어죽기 위해 경쟁하는 배심원들. 처음 며칠 동안 사병들은 아낌없이 허풍을 쳤지만, 그들에게는 가엾은 녀석들이 충분히 섬세하게 행동했다. 톰슨 대위는 샴페인 병과 청어 통조림 보관용 청어 통, 잼 냄비 등을 들고 있는 주 경비병으로부터 "여기 한 마리가 보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의 유산으로 연어, 럼주, 스위트미트를 곁들인 또 다른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바로 얼마 안 있어 진정이 끝나게 되었고, 용돈은 그 어느 때보다 적었다. 유럽에서 워털루 날과 알마 날 사이에 원치 않는 휴일을 보냈던 군인 세대 사이에서 영국인은 배가 부르면 가장 잘 싸우고 아일랜드인은 술에 취하면 가장 잘 싸운다는 말이 유행이었다. 그러나 우리 군대의 연대기에는 57년 6월 영국인들에 의해 행해진 것보다 더 거친 행동의 기록은 없다. 영국인들에 의해 매일 유지되는 것이 짧은 양의 밀가루와 짧은 한 줌의 콩을 가지고 있는 영국인들에 의해서, 그리고 그것을 가지고 있던 아일랜드인들에 의해서.[144] 어떤 자극제도 그들 자신의 용기와 드물게 퍼진 물을 아껴주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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