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만을 남기고 홀연히 사라진 여자친구.
그런데 그 여자친구가 집 앞에 돌아왔다?
나사 하나 빠진 듯한 느낌으로 돌아온 여친과의 조마조마한 동거 생활.
과연 그동안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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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체할 시간이 없었다. 여러 직책의 지휘관들이 자기 일행을 고르고 보초들을 배치하고 자기 몫의 무기와 탄약을 투입하고 있는 동안, 이미 큰 총의 굉음과 함께 서북 사분면에 빠르고 빈번하게 피어오르는 검은 연기의 구름이 나나의 경고는 공허한 위협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었다. 마치, 최근에 지나간 오어 창백한 캘커타 같은 어떤 큰 허리케인이 있을 때, 조수가 강을 거슬러 올라와서, 그 추적의 황량함과 파멸을 떠나, 배의 잔해와 인간의 시체들—그래서 그 날 아침, 불운한 쿤포레 상공에서, 돌아오는 폭동과 오행의 홍수를 휩쓸었다. 날이 저물자 반군 전열이 그의 추종자들을 자랑스러워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는 마하라자를 머리로 하여 콤팩트한 몸으로 델리 길을 쏟아져 내렸다. 그것은 그 두 배가 된 인종 중 가장 이른 시기에 어떤 마흐라타 족장에게도 인정받을 만한 힘이었다. 훌륭한 기병 연대가 모두 갖추어져 있었고, 잘 기마대와 장비를 갖추고 있었다. 때마침 럭나우에서 쿤포레로 차용되어 파견된 우드 포병대의 포병과 운전병들이 반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파견되어 있었다. 나나가 직접 만든 마이리미돈들이 있었는데, 그는 군대에서 원하는 것을 그의 대의에 붙임으로써 화해했다.[100] 기술. 마지막으로 경험 많은 세포이 장교가 지휘하고, 영국식 머스크로 무장하고, 영국식 훈육으로 단련된 벵골 세포이의 세 가지 훌륭한 대대가 있었다. 반란자들이 역의 변두리에 도착했을 때, 테카 싱 장군은 사적인 이익과 공공의 이익을 위해 악의를 뒤로 미루고, 잡지에 즉시 수리하고, 성벽 아래에 포탄과 포탄과 무거운 대포를 가득 실은 30척의 배를 확보하는데 아침을 보냈다. 그는 정부의 황소들이 끄는 마차에 장전하기 위해 쓸 수 있는 순서대로 총들을 보냈다; 그리고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되지 않는 총들은 정부 선반을 수리할 수 밖에 없는 기관지금의 기술자들에게 정부 선반을 수리하도록 강요했다. 그러나 반란군의 주체는 그런 예지력이나 자제력을 보이지 않았다. 그들은 더 이상 친밀한 질서를 유지하지 않고, 좌우로 몸을 펴고, 가는 대로 털고, 불태우고, 살해하면서, 문관과 토성 위에 남하하였다. 다가오는 폭풍에 굴하지 않고 쾌적한 별장에서 마지막 아침식사를 하며 여념이 없던 조지 파커 경과 그의 친구들 일행은 목숨을 걸고 날아갈 시간이 거의 없었다. 운하의 둑에 있는 상점에서 용맹스런 저항 끝에 함께 살던 사무원 네 명이 숙소에서 담배를 피우고 도망치면서 살해되었다. 제2기병대의 부대는 영국인을 사냥하며 검은 도시의 차선을 질주했고, 바자회의 저승사자 마호메단들-검정극자, 솜방망이, 은제 장신구들을 든 상인들이 열심히 추격에 가담했다. 한 유럽인은[101] 정원에서 뛰어내려 걱정하다 또 다른 신사는, 나이가 더 든 한 신사가, 아내와 어린 딸, 그리고 16살의 소년인 그의 아들과 함께, 우편 집 근처의 오두막에 몸을 숨겼다. 가엾은 가족들은 그들의 은신처로 추적되어 체포되어 즉시 처형할 것을 명령한 나나 앞에 끌려갔다. 그리고 그들은 적어도 이 일에서, 함께 죽었다는 것, 그리고 지체없이 행복했다. 유럽인, 유라시아인, 기독교인에게 피난처를 제공했던 모든 건물을 먼저 약탈하고 나서 땅으로 파괴해야 한다는 포고가 내려졌다. 이 발표는 반군들에게 개방된 문을 부수고 많은 존경할 만한 원주민들의 집을 뒤지는 빌미를 제공했다. 레이디 휠러와 그녀의 딸들을 은닉한 혐의로 기소된 통신사 버드리 나스는 1시간 만에 평생의 저축을 잃었다. 도시의 쓰레기들은 그들의 면허 기간을 최대한 활용했고, 어떤 휴대형 부동산이든 그들의 길을 막았을 때, 소유자의 신조에 아주 가까이 문의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였다. 그 중에서도 우드왕은 큰 손해를 본 것으로 되어 있다. 힌두 상인에게 속한 4만 루피는 우체국 구내에 서 있던 수레에서 빼앗아 이웃의 가장 검은 경비 구역으로 옮겨졌다. 한 무리의 기병들이 읍내 주요 통행로인 은빛 거리를 내려가 천상들과 환전꾼들의 문을 두들기며 떨고 있는 장사꾼들을 모욕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귀중품들을 몽땅 날렸다.[102] 그들의 손을 놓을 수 있었다. 한편, 종교적 악의가 루크에 대한 욕구를 극복한 그 돌연변이들은 교회 포병의 점령으로부터 강렬한 즐거움을 얻고 있었다. 브라만 세포이족의 또 다른 대기업은 정통적인 분노가 보다 실용적으로 바뀌었고, 분별없는 벽돌과 석고를 핍박하는 다소 길들여진 오락에 만족하지 못한 채 마호메단 구역으로 진군했다; 근방의 가장 영향력 있는 무술만 귀족인 누니이 나워브의 거처를 폭격하고, 문을 열었다.성문; 유리 그릇과 도자기를 부수고, 장롱과 판자의 내용물을 전용하고, 그 집의 주인에게 자신을 포로로 여기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같은 설득의 다른 유력한 신사들을 구금하기 시작했고, 부패한 짐을 실은 나나에게 돌아갔으며, 포로의 사람들이 들어 있는 가마를 한 줄로 늘어놓았다.
아침이 깊어갈수록 머스킷총병의 보고와 떠들썩한 목소리가 우리 동포들의 귀에 점점 뚜렷해졌다.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서 불타는 집들의 불꽃을 굴렸고, 흰 퍼프는 포병의 존재를 과시했다. 이윽고 아셰 중위는 관대한 조바심에 쏘여 5명, 20여 명의 지원병들을 대동하고 다시 기동하기 위해 총을 꺼내 들었다. 일행은 겨우 4분의 1마일을 앞으로 나아갔는데, 그때 이미 운하를 지나온 반란군 승합차가 보이자 강제로 다리 부근을 점거하고 있었다. 우리 민족은 그들보다 더 빨리 돌아왔고, 그리고[103] 전부는 아니다; 적어도 애쉬버너 중위는 다시는 보거나 듣지 못했다; 그리고 동인도 철도의 불쌍한 머피씨는 그에게 상처를 가져다 주었고, 그 상처는 날이 가기 전에 그가 굴복했다. 그는 병원 한구석에서 발견된 외딴 관에 묻히는 우울한 영광을 누렸고, 열병으로 죽은 한 아가씨가 처음이라는 점에서 부러움을 금치 못하는 한 아가씨와 함께 나누었다. 장례식을 위한 여가가 얼마 남지 않았다. 10시가 되자 반란군들은 9파운드의 포에서 제1보병대의 빈 라인으로 끌어내린 첫발을 쐈다. 그 공은 진흙 벽의 볏에 부딪쳐, 더 작은 막사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갔고, 그곳에서 오후가 지나는 동안 마지막 숨을 몰아쉬는 불행한 토박이 족장의 다리가 부러졌다. 많은 이들의 선구자인 이 무시무시한 불청객은 베란다에 앉아 놀던 수많은 숙녀들과 아이들 집단을 실내에서 겁에 질려 그들의 자리로 보냈다. 그리고 그들 대부분은 이제 원샷의 휘저어가는 돌풍에 의해 야기된 감각에 대한 그들의 초기 경험을 가지고 있었다. 불길한 소리,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오래간만에, 마커에 당구공을 찰칵 소리가 나거나, 프린세스 클럽의 단골로 테니스공이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면서 그들에게 익숙해졌다.
그래서 포위공격이 시작되었지. 첫 번째 뇌졸중은 그 중요한 시합에서 행해졌는데, 그 중 말뚝은 천명의 영국인 목숨이었다. 왜냐하면 우리 동포들이 구원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104] 그들의 빈약한 존재와 영국 통치의 공허한 그림자 첫 번째 시합은 우리에게 불리하게 진행되었다. 나나는 연대를 이겼고, 연대는 색깔과 무기, 그리고 보수를 얻었다. 왜 그들은 패배자들의 입김을 원망할 필요가 있었을까? 소유자를 제외하고, 가치를 소유하지 않기 위해, 왜 그들은 고의적으로 위험하고 장기화된 더블 또는 쿼트의 경기를 시작해야 하는가? 권력과 권위, 보물과 군수품, 사인파와 전쟁의 근육은 똑같이 소포이에게 전해져 왔다. 분노한 영국인들을 궁지에 몰아넣은 수많은 병자와 민간인들을 파괴하기 위해,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개인적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것이 어떤 유혹이었을까? 불안정한 병자와 민간인들을 무찌르고, 그들의 여성과 아이들을 안전하게 알라하바드로 호송할 수 있을 만큼 적은 수의 유혹이 있었다.그리고, 일반 무정부상태의 몇 달 동안 모집되고 대담해진 고속도로 관리인 무리들은?
그러나 그들의 마음이 굳어져서 우리 민족을 놓아주지 않으려 한다는 것이 통하게 되었다. 폭동의 주모자들은 자신들의 위치가 가장 위험한 곳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들은 너무 범죄적이어서 용서받을 수 없었고, 너무 성공해서 잊혀지지 않았다. 따라서 그들의 목표는 사면될 가망이 없는 동료들을 연루시키는 것이었다; 그들과 그들의 예전 삶의 상태 사이에 영국인의 피가 가득 차 있는 걸프전을 두는 것이었다. 나나가 자기 추종자들에게 살육을 권하고, 살육하지 말라고 권하자, 그는 기꺼이 귀를 기울였다. 그들과 우리 동포들 사이에는 서로에 대한 불신의 정도가 존재했는데, 그것은 상호 멸종으로 끝날 수 밖에 없었다.[105] 사람들의 마음은 분노와 불안으로 몹시 동요하고 혼란스러웠기 때문에 어느 한쪽이 살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다른 한쪽의 완전한 파괴에 있었다. 이미 4분의 1은 더 이상 주어지지 않았고, 실제로, 부탁할 가치가 있다고는 거의 말할 수 없었다. 한 유럽인은 만약 판디 한 무리의 사람들이 동정이나 감사의 거리낌을 즐긴다면, 그를 우연히 만난 다음 분대들은 그의 목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잘랐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리고 세포이는 만약 그의 납치범들이 며칠 동안 기차 안에서 그를 끌고 다니기 위해 골머리를 앓는다면, 길의 첫 역의 치안판사가 그를 출발 전에 교수형에 처하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그 당을 지휘하는 장교가 욕실에서 나왔다. 이것은 국가적 활력과 기술과 기량의 관대한 경쟁은 아니었다. 군사과학은 거의 없었고, 군사예우도 적었다. 이를 악물고 숨을 몰아쉬면서 브라만과 작센은 죽음의 결투를 위해 문을 닫았다; 일단 손가락이 서로 목구멍에 닿으면, 짓밟힌 모래 위에서 전투원들 중 한 명만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반란의 루비콘이 통과되자마자, 반란의 난투극이 벌어지자마자, 반란을 일으키는 사람들을 가장 먼저 돌보는 것은 그들의 죄의 증인이었던 모든 사람과, 그리고 후에 판사가 될 지도 모르는 모든 사람들을 제거하는 것이었다. 어떤 세포이도 그의 목과 약탈을 안전하게 느끼지 못했다. 왜냐하면 우리의 반란을 일으킨 용병들은 존경, 당황, 혐오, 공포의 혼합을 완전히 공유했기 때문이다. 우리의 동양 피실험자들은 여전히 그 특별한 사람들을 존경하고 있다.[106] 몇 안 되는 사무원들과 요인에서 수많은 전사들과 프로컨설턴들로 확장된 10년. 유럽의 장면과 협회들 사이에서 자란 사람이 철저한 힌두교도들에 의해 그와 그의 동포들에 대한 생각을 깨닫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한편 원주민들은 전쟁과 통치술에서 우리의 엄청난 우월성을 인정해야 한다. 우리의 철도와 기선, 그리고 암스트롱 총은 무시할 수 없는 명백한 사실들이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을 정복했다는 사실을 완벽하게 알고 있어야 하며, 그들이 이전에 통치되었던 것보다 더 체계적이고 정당한 방법으로 그들을 다스리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반면에, 우리의 많은 사용들은 그들의 눈에 가장 비열하고 역겨워 보여야 한다. 철두철미하고 독실한 브라만이 소와 돼지의 살을 먹고 아침부터 밤까지 여러 종류의 독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 공포를 상상하기 어렵다. 적어도 그런 사람이 도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우리를 그의 베터처럼 우러러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것은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문명화된 국가들 사이에 인육을 먹는 습성이 있는 인구를 배치하고, 라단룸과 살볼라닉으로 매일 자신을 취하게 하는 것이다. 영국인을 표시하는 특유한 자질은 동양인에게 특이하게 혐오스러우며, 그의 관점에서 보면 분명히 널리 왜곡될 것이다. 동양의 나른하고 관능적인 귀족들에게는 우리의 에너지와 성실함이 억압적이고 불손하게 보인다. 우리의 바로 그 정직함은 교활하고 고달픈 힌두교도들의 마음에 과시적이고 경멸스러운 것처럼 보인다. 저것[107] 대륙 국가들 사이에서 우리 동포들의 두드러진 표시로 치러지는 레즈비언에 대한 장엄한 경시는, 외부의 거만함과 말수가 적은 엄숙함을 계급, 가치, 권력의 필요한 반주로 여기는 인종에게는 설명할 수 없고 증오스럽다. 우리가 원주민의 눈에 싸여 있는 신비로운 경외심을 더하라. 그것은 우리가 손에 들고 있는 모든 것에서 일반적으로 우리의 획일적인 성공을 마술에 기인한다. 그러면 여러분은 끈기 없고, 대중적인 정신으로, 맥주를 마시며, 담배를 피우며, 호랑이를 상대로 한 브라만 상상에 제시된 그림에 대한 어떤 개념을 갖게 될 것이다.야유, 공무원. 우리가 힌도스탄 원주민들에 의해 싸움과 행정에는 드물게 소질이 있고, 우리의 습관에 반칙과 퇴폐를 일으키는 괴상한 악마의 종으로 간주되는 것을 허락하는 것에 만족한다면 크게 틀려서는 안 된다. 비록 그러한 습관은 보통 사람과 같은 기준으로 판단되지 않는다.악의는 있지만, 완전히 진보적이고 설명할 수 없는 민족; 꽤 인간적이지도 않고, 꽤 초자연적이지도 않은, 완전히 나쁘지도 않고, 완전히 혜택을 받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도 않고, 운명의 의지에 의해 그 나라에 정착되어 있고, 우리 자신의 힘으로 그곳에 머무르고 싶어 하는 것 같다. 이런 인상을 가슴에 품고 벵골 세포이는 공정한 수단을 동원하든지 반칙을 해서 사이브족을 그만두게 하고 싶은 초조하고 병적인 불안감으로 바랬다. 그는 우리를 불필요한 불행과 굴욕에 노출시키려 하지 않았고, 우리 부하들을 고문하거나, 우리 여인들을 격분시키려 하지 않았다. 그의 발바닥[108] 우리의 마지막을 보는 것이 목적이었다.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는 것이다. 유럽 지리와 통계에 대한 개념을 넘어서는 무식한 그는 만약 모든 성별과 연령의 앵글로-인디언들이 일단 살해된다면 총독부로부터 세르주 장군의 아기에 이르기까지 그들을 대체할 수 있는 수단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스스로 확신했었다. 그래서 예수께서 마음속으로 이렇게 말씀하셨다. `어서, 함께 그들을 멸망시키자. 그들의 이름이 더 이상 기억되지 않도록, 우리가 그들의 민족성을 끊어 버리자.' 그는 대영제국이 우리 아시아 제국의 수비대를 모집하기 위해 남자들의 고갈을 당했다고 생각했다; 우리의 고향 인구는 간호사와 아이들, 건강을 위해 잠시 동양을 떠난 병자, 그리고 힌도스탄의 보물을 그들의 몫으로 편안하게 살기 위해 은퇴한 퇴역 군인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그는 우리 민족에 대한 일반적인 학살 소식이 우리 섬을 무력한 조문객들의 고향으로 만들 것이라고 공상했다. 그는 그 소식들이 섬을 무모하고 무자비한 보복자들의 보금자리로 바꾸어 놓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우리의 힘을 키메라라고 믿었고, 히드라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너무 늦게 알게 되었다. 그는 스스로 구덩이를 파서, 자기가 만든 도랑에 빠졌다는 것, 그의 장난과 난폭한 거래가 자기 머리 위에 내려왔다는 것, 즉 영국인들이 많았다는 것, 그리고 그 기회가 왔을 때, 그들의 발 역시 피를 흘리는 데 늦지 않았다는 것, 즉 우리 군인들이 일년 안에 더 이교도들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한 선교사들은 한 세기 동안 우리의 사회과학이 인간의 삶의 신성함과 5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개종했다.[109] 그리스도가 죽은 자들을 위한 우리의 의무에 관한 회의적인 이야기는, 우리를 다치게 한 적이 없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용서하고, 강탈할 가치가 있는 것 외에는 약탈하지 않으며, 죄 없는 힌두교도들을 잡을 수 있다면, 거의 교수형에 처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자비와 정의와 자선의 위대한 원칙은 사라져야 한다는 것이다.강대국의 상처 입은 자존심이 충족되고, 그 분노가 넘쳐나고, 그 흔들림이 회복될 때까지, 그것은 사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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