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촉망받던 아나운서였던 재우는,
소신을 지키다 찍혀서 뉴스 땜빵이나 하는 신세로 전락한다.
재우에게 여친이자 방송사 최고 여신으로 불리는 강소윤 아나운서는 유일한 희망.
한편, 보도국 부장은 재우와의 열애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소윤을 탐하려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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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이름에는 일정한 의미가 있다:그들은 어쨌든 반란자 자신들 중에서 가장 대담하고 활동적인 것은 무술만이 아니라 힌두교도들이었음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실 그러한 경우가 사실이라는 믿음은 현재 우리의 가장 사려 깊고 관찰력이 뛰어난 공무원들에 의해 매우 일반적으로 향유되고 있다. 그러나 그 믿음은 영인도 공동체의 대중에게는 매우 불쾌하다. 그것은 그 당시 유행이었다.[89] 그 발병을 마호메단 인구의 속임수 탓으로 돌릴 시간 그 야심만만한 광신자들(오늘날의 신조였다)은 고대의 선비에서 그들을 축출한 우리를 결코 용서하지 않았다. 산문적인 신앙의 교수들은 나사렛의 지배에 결코 융화되지 않을 것이며, 공격적인 신앙의 교수들은 제국주의 종족의 고귀한 특권을 주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그래서 우리 동포들은 예언자의 추종자들은 모두 마음속으로는 반역자, 반역자였고, 따라서 반드시 이 땅의 모든 반역자와 배반자의 밑바닥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어떤 의견을 가진 사람은 반드시 일정한 행동방식에 급급해야 한다고 가정하는 습관, 그리고 그 가정을 우리 자신의 부정을 정당화하기 위해 이용하는 습관은, 그리고 항상 특이하게 영국인이었다. 우리 조상들은 로마 가톨릭 동포들이 자기 주권자의 죽음을 나침반으로 삼고자 하는 끊임없는 갈망에 시달리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고, 개똥벌레의 죽음 이외에는 나침반으로 나침반으로 삼고 싶어하는 정직한 북방 촌놈으로 취급할 것을 고집했다. 우리 할아버지들은 모든 급진파가 자코뱅이라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고, 모든 자코뱅은 성직자들이 번득이는 한 가시밭에 잠자고, 마퀴즈는 머리를 숙이고 있었다. 우리의 아버지들, 그리고 우리 형제들 중 적지 않은 이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모든 유대인들이 그의 숭고한 신앙이 다시 자연 그대로의 오두막에서 번성해야 하는 날에 오로지 그의 희망을 고정시킨 것을 당연하게 여겼고, 영국을 쾌락은 하지만 그렇지 않은 곳으로 여겼다.[90] 수익성이 없는 망명; 그리고 그렇게 그럴듯한 제안에 적절한 귀결로서, 우리는 로스차일드 남작이 그의 선거구의 번영을 신 예루살렘의 이익에 희생시킬 것이라는 확신을 추론했다.
1857년에, 사람들을 방문하기 위한 우리의 열정은 인도 북부 전역에서 폭동을 일으켰다. 개에게 나쁜 이름을 지어 주고 목을 매는 우리의 속담 경향은 가장 야만적이고 말 그대로 불행한 이슬람교도의 경우 모범이 되었다. 델리 포로가 된 후, 가제라는 이름의 종교 애호가 계급의 모든 구성원들이 당연하게 교수형에 처해졌다. 그리고 가제에게 좋은 안목을 가졌다고 자부한, 앙심을 품고 무책임한 판사가 하나 이상의 개인에게 교수대에 보내졌는데, 그의 죄는 마치 자신이 속한 것처럼 보이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된다. 아마도 우리의 종교에 적대적인 종파일 것이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장관들이 그의 머리 위에 대머리가 된 모든 사람들을 예수회 신자로 불태웠더라면 똑같이 인간적이고 논리적이었을 것이다. 마호메단 요소가 크고 영향력이 큰 파트나 시는 캘커타 경보병들이 가장 좋아하는 도시였다. 그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그 도시의 담당관은 그들의 의심과 편견을 공유했고, 비밀 회의를 발견하고, 비열한 서신을 가로채고, 반란자들을 항구로 몰아넣은 혐의로 주요 은행가들을 체포함으로써 그들에게 말할 수 없는 기쁨을 주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마을에서는 소란과 대학살이 난무하고 있었다.[91] 우드와 북서쪽에서는 파트나의 소요가 하나의 부분적인 에뮤트, 그리고 또 하나는 의도하지 않은 살인에 국한되었다. 마침내 벵골 총독은 왜 사람들이 불규칙하게 처형되었는지를 알려달라고 요청하는 것에 싫증이 났고, 밤 9시가 넘어서야 집을 나설 수 없게 된 가게 주인들과 스승의 감금 때문에 학업이 중단되었던 마호메단 교수의 제자들의 불평을 듣는 것에 싫증이 났다.청장을 배석시키고, 후임자를 임명했는데, 청장은 마호메단 설득에 능한 관리에게 즉시 신임을 주었다. 그날부터 앞으로 파트나는 마드라스처럼 조용했다.
어떤 충절이나 자기 희생의 행위도 무술맨을 영인 사회의 많은 부분에 대한 증오와 불신으로부터 면제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벤틴크 경이 그의 우정과 존경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던 시드 아지무딘은 아라의 집을 지키는 수호자 중 한 명이었다. 포위자들은 그의 머리 위에 가격을 매겨 놓고, 그와 다른 한 사람이 그들의 복수에 굴복한다면 작은 수비대의 목숨을 살려주겠다고 제의해 왔었다. 그의 충성심에 대한 보답으로, 그는 몇 달 동안 앵글로 색슨 신문에서 욕설이라는 인기 있는 주제가 되었다. 통신원은 "사이드 아지무딘이 영국 도망자들의 은신처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전한다. 쿠어 싱이 서포이들에게 특별한 상해를 입혔다는 사실 때문인가, 아니면 집이 난입했을 때 시드 아지무딘을 살육에서 제외시켜야 한다는 사실인가?" 이 생산품[92] 캘커타 저널의 지속적인 독자들조차도 소화하기에 너무 강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며칠 후 쿠어 싱이 집을 향해 발사된 총탄이 아지무딘을 치지 말아야 하며, 지뢰가 폭발했을 때, 그를 영내 한가운데 놓인 깃털 침대로 떨어뜨려야 한다는 특별한 명령을 내린 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묻는 통신이 나타났다. 그러나 "존경할 만한 마호메단"에게 권하는 편지를 삽입하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있는 출판물에서 누가 지나친 어리석음과 난폭함을 의아하게 여길 수 있겠는가? 강물이 범람하여 우리 강대 지방의 황폐화가 완성될 것이라는 희망이 약간 있었을 때, 한 영국인이 "우리는 난폭한 무술만에게 큰 호의를 베풀었지만, 우리의 모든 면죄부를 무효로 하기 위해 비가 내리고 있다"는 말을 문서로 남길 만큼 비인간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반란이 진행되는 동안 마호메단 종교의 큰 기념일이 다가오면 우리 동포들의 불안은 늘 더욱 심해졌다. 초여름에, Eed의 축제는 많은 앵글로-인디언 가정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불안의 계절이었다. 옛날 이집트 사람들에 대해서, 그 의식은 그들의 첫아이의 죽음으로 엄숙해진, 진정한 유월절을 증명해야 한다. 그 해 말, 모든 동양적인 의식들 중에서 가장 8월이고 감동적인 모후루름이 왔다. 크리스트교도와 유럽인이라도 강력한 죽은 자의 휘장을 달고 있을 때 감정 없이 지켜보는 것은 불가능하다, 즉 진홍색 기준이다.[93] 칼에 맞아 죽은 형제와 독살당한 형제의 녹색 기준: 은빛 가락과 비단 깃발이 우거진 숲 속에서 영웅들의 충전기를 이끄는 한편, 울창한 군중을 따라 흐르는 개울 뒤로 젖가슴을 두드리며 슬픈 마음으로 불변의 수식을 읊조리는 것이다. 비록 비극이 제정된 지 거의 1200년이 지났지만, 조문객들의 꾸밈없는 진지함과 우울함은 동시대인의 장례식보다 훨씬 더 극심하게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1857년, 영국인들은 발등과 허리띠를 매고 말 위에 안장을 얹은 채 앉아있었고, 손뼉을 치면서 "아, 호진이를 위하여!"라는 둔탁한 중얼거림과 어우러져 발소리를 들었다. 아, 하산을 위해!" 멀리서 죽어갔다. 그러나 에드와 모훌럼은 피 흘리지 않고 지나갔다. 사람들은 목숨에 대한 두려움을 멈추고, 그들의 소중한 이론에 대해 떨기 시작했다. 그리고 사실, 인도의 마호메다인들이 10만 브라만 세포이들의 반란을 선동하는 데 성공해야 하는 것은 아일랜드의 오렌지맨들이 영국 왕관에 대항하는 십자군원정에서 로마 카톨릭 인구를 조직하고 지도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종교적 감수성에 힘써야 할 개연성이 있었다. 에메랄드 섬에서 라이벌 크레이들 사이에 잃어버린 사랑이 아무리 적더라도, 우리 동양 지배권의 라이벌 미신들의 경우에는 그런 정서가 아주 작은 낭비가 있다. 이 문제에 대해서, 우리 사이의 관계에 대해 볼 때 매우 중요하다.[94] 그리고 우리의 배려와 배려에 가장 가치 있는 우리 과목의 수업, 우리 동포들의 눈은 바라크포어에서의 소동 위에 앉아 있었던 조사 재판소의 보고에 의해 문제의 초기 단계에서 열렸을지도 모른다. 그 법정은, "그들 앞의 증거로 보아, 원주민 보병 제34연대의 시크교와 무술만은 국가의 믿을 만한 군인이지만, 그 군단의 힌두교도들은 대체로 신뢰할 수 없다는 의견이다." 그러나 상식을 응용하여 선동하거나 사실의 첨예한 요점을 소화하는 것은 한가한 시각장애가 있다; 공포와 분노의 시각장애, 그리고 어둠 속에서 희생자와 구실을 찾는 복수심이다.
6월 6일 새벽, 휴 휠러 경은 편지를 받았는데, 그 편지에는 나나가 즉시 공격을 개시할 뜻을 밝혔다. 우리 장교들은 2주일 전부터 이미 여자들과 아이들이 성소에 갇혀 있었던 그 내막 안에서 소환되었다. 그 명령은 곧 닥쳐올 위험의 의식으로 더욱 강화되어 군인 같은 신속성으로 복종되었다. 그것은 그들의 다음 숙소가 알라하바드와 캘커타로 바뀔 것이라는 애틋한 기대에 탐닉한 사람들을 불쾌하게 했다. 분기, 월, 주에 대한 통지가 없고, 비품이나 가구 재고에 대한 평가도 없이, 그들은 짧고 불확실한 기간 동안, 그리고 무시무시한 임대료를 받고 있는 주택으로 옮겨야 했다. 짐을 꾸릴 겨를도, 심지어 선발할 겨를도 없었다. 이별의 커피잔, 아니 한 움큼을 낚아채는 여유도 없었다.[95] 시가의, 또는 한 아름의 좋아하는 책들, 또는 인도의 타오르는 태양 아래에서 많은 긴 날의 호랑이 사냥에 의해 시험된 피스헬멧. 비록 거의 벌지 못하고 높이 평가받았지만, 모든 소유물들, 곧 다가올 적에게 버림받은 소중한 고향과 사랑의 기념물들, 우리는 유사하게 될 것이다. 한여름의 그 가깝고 불타는 밤에, 집 꼭대기에 바람을 쐬고 잠을 잔 사람은, 집에서 아무것도 꺼내기 위해 머물지 않을지도 모른다. 밭에서 어떤 조기 예배를 드렸던 사람은 다시 옷을 가지러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단 한 번의 변화도 얻어낸 그들은 거의 행복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 순간의 서두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기 옷을 입기 위해 머문 사람들은 그에 비해 불행하지 않았다. 반쯤 옷을 입고,아침도 없이, 혼란스럽고, 숨도 쉴 수 없는 우리 동포들은 난파된 뱃사람들처럼 옹기종기 모여 고통만 받기 위해 들어갔던 치명적인 토공 경내로 들어가 죽도록 내버려두었다.
그 요새는 악한 후원 아래 세워져 있었기 때문이다. 베델 사람 히엘은 가난한 휴 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가 맏아들에게 땅을 칠하고, 자기 집 막내에게 에바우처를 설치하였다고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어도 군의 안목이 무뎌지지 않았던 추장은 수많은 건물과 무진장한 총기와 탄약 저장소가 들어 있는 거대한 벽으로 뒤덮인 이 잡지가 제공하는 희귀한 방어 능력을 발견했을 것이다. 그 위치는 물을 주었고, 동시에 갠지스 강에 의해 후방에서 보호되었다. 관공서와 국고(國高)는 그 자리에 있었다.[96] 바로 가까이에, 기록과 돈이 몇 시간 노동의 희생으로 안전하게 놓여졌을 것이다. 감옥의 문은 우리의 대포에 의해, 그리고 적어도 그 경계선 안에 갇혀 있는 무질서의 홍수에 대한 하나의 지류가 지휘했을 것이다. 대부분의 나워브군게에 거주하고 있던 원주민 정부 관리들은 요새 내의 시민 당국과 연락을 유지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수비대는 이웃에 있는 충실한 마을들로부터, 그리고 실제로 도시 자체로부터 쉽게 식량을 공급받을 수 있었을 것이다; 라고 우리의 오랜 친구 나누쿤드는 말한다. "남편이 두려워서, 그리고 나서 자신을 보호할 수 있었기 때문에, 남편의 바람대로 행동하곤 했던 어떤 아내 같았다. 그러나 남편이 죽었을 때, 그녀는 다른 사람들의 지배를 받으며 살고 있었다." 그는 더 나아가 "사히브 족은 지혜의 반전을 행했다. 그들은 폭동이 일어날 경우 사방의 반란군에게 포위되어 잡지의 포병의 지원을 받게 될 것이며, 정부의 보물이 그들의 앞을 가로막는 것을 그렇게 유혹적으로 던져지게 될 것이라는 것을 반영하지 못한 채, 도시 외곽과 평야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진을 쳤다. 그리하여 그 격언을 설명하기 위해 사히브족은 적의 손에 칼을 들이대고, 자신의 머리를 앞으로 들이밀었다."
정말 그랬다. 만약 우리 피난처를 위한 장소의 선택이 아지물라와 테카싱에게 맡겨졌다면, 그들은 공격에 유리한 곳을 하나 더 선택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97] 드라군 병원은 벵골의 평탄함으로 평평한 넓은 열린 공간의 중심에 서서, 군영 구역을 원주민 도시와 분리시킨 운하의 남쪽 둑, 배다리, 민항지, 잡지를 사이에 두고 서 있었다. 그 시설은 넓은 베란다로 둘러싸인 두 개의 단층 병영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각 병영들은 백 명의 사내들을 위한 숙소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었다. 둘 중 어느 정도 큰 건물은 짚으로 초를 깔아 놓았는데, 그 상황만으로 그 자리를 지킬 수 없게 되었다. 다른 하나는 콘크리트로 지붕을 얹은 것인데, 보통 "푸카"라는 단어로 표현되는 조건으로서, 영인도 대화의 필수 요소인 유비쿼터스 형용사였다. 두 집 모두 얇은 벽돌로 지어졌고, 동양의 태양 광선에 거의 닿지 않았으며, 24파운드짜리 주사를 맞기에는 너무 연약했다. 그 병원에는 충분한 양의 요리 창고와 하인들의 오두막이 제공되었고, 초가집 앞에는 약간의 파라펫으로 보호되는 우물이 있었다. 휴 경의 명령에 따라 이 구역은 직사각형 평행사변형 모양의 진흙 벽, 높이 4피트, 밑단 두께 3피트, 그리고 따라서 엔필드 소총의 탄환에 가까운 24인치로 둘러싸여 있었다. 포전지는 포의 수에 비례하는 크기의 구멍을 남기는 아주 간단한 편법으로 제작되었다. 그래서 우리 포병들이 야전처럼 적의 화기에 완전히 노출된 채 제 몫을 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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