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부는 몰랐죠? 내가 먼저 좋아한 거..."
항상 규혁을 밀어내기만 했던 처제 서아.
어느 날, 지금껏 언니에게 미안해서 참아왔지만
사실은 언니보다 자신이 먼저 사랑했다고 말한다.
받아들일 수 없는 처제의 유혹에 당황한 하준은 서아를 밀어내려고 애쓰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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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우리는 우리 시대의 부흥과 함께 그것을 깨닫는다. 신비적인 가르침과 깨달음 그것에 의해 분명히 두드러진 기독교에서의 생활. 가장 신성한 이름들, 우리는 그 확산된 새로운 것에서 보기 시작한다. 기독교 교회에서의 삶, 그 사상의 부활 속에서. 인류에 있어서 신의 성장의 가능성을 우리는 본다. 그리스도께서 오실 징조 중 하나, 준비. 그의 다음 지구상에 나타날 때까지. 그럴 것이기 때문에. 단지 너를 즐겁게 하는 동안 가치 있는 일은 거의 없었다. 참고 견디지 못하면 과거의 이야기가 있는 한 시간. 구세계의 반복에 관한 현재와 미래.[149] 그 위대한 아들의 증명에 대한 이야기 맙소사. 그런 이유로, 그대로, 그 만을 덜 만들려고. 보통 생각과 의 생각 사이에 넓은. 오컬트주의자는, 내가 이전의 발현에 대해서 인간의 각 연속적인 하위조직에 표시를 하는 것, 그리고 만약 내가 말한 대로 따라왔다. 무대의 일요일 이후 일요일 당신에게. 세계가 지금 서 있다, 과도기 시대의. 우리는, 이제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 개막의 시대다. 그 결말을 보여주는 모든 징조들 중에서 다가오는 나이 그 중 하나, 그 시작을 보여주는 모든 징조들 중에서 다른 것 중에서 충격이나 항아리 없이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이 당연하다는 현재의 생각을 너에게 전해라. 다시 한 번 스승의 표명을 위하여. 세상의 스승으로, 마지막으로 '로 밝혀졌지. 팔레스타인의 그리스도 그게 무슨 뜻인지 봅시다.
내가 과거에 너에게 했던 모든 말들이 아니라면 5주는 단지 꿈일 뿐이다. 만약 그 사실이 바로 다음과 같은 것이 아니라면. 내가 너에게 말했듯이 넌 전혀 중요하지 않아. 당신은 거의 당신 스스로에 대해 생각해봤어야 했다. 내가 지금 너를 안내하고 싶은 점은 우리가 지금이라는 것이다. 새로운 발명의 문턱에서, 그리고 그것이 강한 스승이 다시 남자들 가운데 사람으로 나타날 것이다. 이제, 어떤 사람들에게나 그렇게 말하는 것은 그들을 단지 그들을 만들 수 있다. 생각: "그런데 왜 우리는?" 그래서 유대인은 마지막으로 지구에 왔을 때 의심받았어 그런 것. 매우 위대하고, 초월적이고, 드물게, 이 세상에 와야 한다. 특정 시간에 오직 a로 측정되는 지구 몇 년 동안의 필멸의 시간—지금으로 봐야 할 것 같다. 너무 이상하고, 너무 아름다워서, 사실일 수 없다. 그런데도 그는 왔다. 그전에; 왜 또 안그래? 다섯 번째 서브레이스가 탄생하면[150] 왜 여섯 번째 탄생에? 몇몇은 틀림없이 어떤 징후가 일어날 때 지구상에서; 어떤 것은 남녀의 세대는 반드시 주위에서 태어나야 한다. 그리스도의 탄생; 라는 타당한 이유는 없다. 여러분 중 누구라도 왜 이 나이가 그렇게 되어서는 안 되는지 알 수 있다. 한 때, 그리고 이 시대의 사람들은 그 시대의 수혜자들이다. 영적 생활의 새로운 홍수 이상하다, 왜냐하면 그런 일이 있기 때문이다. 거의, 그러나 확실히, 비슷한 위기에서 일어난 일이기 때문에. 세상 이야기에서; 그리고 그것의 이상한 점은 그렇다. 기별을 보면 거짓으로 표시하지 않다. 눈만 뜨면 네 주위로 몰려오는 거야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인식한다. 예상은 다음과 같다. 힘센 자가 오는 곳이면 사방에 퍼지는. 선생님,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 기대는 아니, 아니, 심지어 인간 심부름꾼도 있었다. 그리고 그것을 선언하라고 전령한다. 페르시아에서는 그런 사신이 있었다. 바브라고 불리던 사람이 들어왔는데, 바브는 이렇게 선언했다. 힘센 자가 오고, 이어서 다른 자가 말했다. 자기보다 더 위대하고, 3분의 1은 아바스다. 현시대의 에펜디, 확실히 위대한 영적. 선생님, 하지만 여전히 가장 강하다고 선언하는 사람은 아직 오지 않았는데, 누가 동부와 동부를 묶을 것인가. 서양의 세계
그 선을 따라 이러한 기대치를 보이는 것만이 아니다. 그 자체로, 그러나 이상한 전투 속에 있는 섬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의 싸움 인종에 자연스러운 형태, 보여지는 것. 그러므로 전투의 지도자로서 장차 통치자가 될 그 자체로서. 미래; 그리고 아프리카를 통해 당신은 이 기대에서 그것을 본다. 마흐디 왕국의 지도자로써, 그 동안 많은 문제를 일으켰던 우리만의 시간
나는 단지 이런 생각을 당신에게 보여주기 위해[151] 퍼지고 기대는 커진다; 영원히 위대한 자가 돌아오기 전에 세상은 점점 더 커진다. 지상에 자신을 드러내다. 예수님이 오셔서 오컬트 세계가 찾고 있는 것—같은 위대한 존재. 그는 여전히 최고이기 때문에 팔레스타인에 나타났다. 선생님, 같은 개인. 라고 누가 말하겠는가. 그는 어떤 이름을 가질 것인가? 하지만 모두에게 중요한 것은 우리 중 하나는: 그가 올 때 그를 알아볼까, 아니면 우리는 예나 지금이나, 마음처럼, 시력의 맹인이 될 것인가. 그의 마지막 발현이 일어난 유대인? 그 화려함을 통해 되돌아보는 것은 우리에게 너무나 쉬운 일이다. 크리스트교 사부님이 가지고 있는 세기 크리스텐덤의 우두머리였고 완벽한 사람으로 보였다. 그에 대한 그리스도의 조사와 함께. 교회는 그 둘 모두를 구별하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가 되돌아보는 것은 매우 쉽다. 그 많은 세기동안에 걸쳐서 우리가 했어야 했다고 말했어. 우리가 그곳에 갔었더라면 그는 이미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런 일이 있었다. 그렇게 자주 예수님의 백성들에 대한 그의 비난이 아니었나? 낮: "네 조상들이 예언자들을 약탈하고, 너희들은 건축을 한다. "그들의 무덤"? 항상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의 이름에 걸맞게 명예를 회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과거의 예언자; 어느 시대에나 적은 사람. 세상은 그들의 날을 예언자로 인식했다! 그것은 최고 스승에 대한 사실일 뿐만 아니라, 의 사실이다. 의 지식이나 능력을 조금 넘어선 다른 사람들 그들의 하루하루가, 그들이 증오를 만나기만 하면, 세상 사람들이 그들을 쫓아내고 고문하고 또 고문하고 그들을 죽이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시대에 있어야 하는가? 좀 더 현명한가? 왜 5차 서브레이스, 가장 많이 해야 하는가. 모든 민족 중에서 가장 비판적이고 가장 비판적인 민족과 싸우는[152] 회의적인, 가장 인정하기 꺼려하는 사람은, 더 높은 사람, 더 높은 사람을 인식하는 것을 꺼리는 사람, 가장 자기 중심적인—왜 우리가 눈을 뜨고 봐야 하는가 에 있어서 한 번도 인정받지 못한 위대함을 보다. 과거? 그것이 우리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문제다. 마음, 우리 자신 속에서 발전하려고 노력할 수 있도록. 인정해야 할 힘. 그는 우리 시대에 와야 한다. 하나의 위대한 법칙은 자연을 통해 흐르기 때문이다: 바로 그 법칙은 오직 당신이 응답할 수 있는 것만을 인식할 수 있다. 그렇다 외적인 자연과 우리의 육체적인 눈을 진실하게 한다. 우리 눈의 망막에 있기 때문에 서로를 볼 수 있을 뿐이다. 의 외파에 응답하는 에테르가 있다. 빛. 도덕적 특징에서도 비슷하고, 무엇보다도 영적인 본성에서는 비례적으로만 인식할 수 있다. 재생산한 바와 같이 만약 우리 안에 어떤 것이 있다면 영적 본성의 개방, 만약 우리 자신 안에 있다면. 아주 훌륭하게 빛나는 자질들 중 일부다. 그에게서, 만약 우리 안에 그 본성의 어떤 손길이 있다면. 그는 신으로 올라갔어, 아! 그렇다면 그럴 수도 있지. 그분이 오실 때 우리는 그에게 반응할 때, 그가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육체의 베일 아래. 그렇지만 그럴지도 모르기 때문에 우리는 의 생각밖으로 나가야 한다. 전투력이 아니라 다가올 그 시간에 대한 우리의 시간. 다섯째의 연민, 그러나 여섯째의 연민. 우리 마음속에서 부차적인 위치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만약 하나라도 과거로부터 판단할 수 있다. 그가 올 때. 그는 다시 인간들을 멸시하고 배척당하다. 영적인 것 때문에. 이상이란 우리 나이대의 심장이 이상적이지 않다. 잽싸게 응수하다 의 특징으로 볼 수 있다. 그리스도: "그가 욕을 먹었을 때, 그는 다시는 욕을 먹지 않았다. 그가 고통받았을 때. 그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위협했다. 하지만 당신들 사이에서는 영혼의 빈곤을 보여주겠지 비반복하지 않음[153] 현대인의 마음속에서 당신이 욕을 먹었을 때. 날, 그 비난은 진실이라고 표시하기 위한 것이다. 그것이 바로 의 정신이다. 시간 비방을 받고, 욕을 먹고, 욕먹으면 속으로 들어가라. 비방하는 자를 재판하여 거기에 끌어다 놓아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죄가 있다. 그것이 당시의 일반적인 의견이다. 가진 자 주님을 고발하는 자들 앞에서 그리스도의 교훈을 얻으셨습니다. 아무 대답도 하지 않고, 그 사람은 대중에게 비난받는다. 오늘의 마음 할 수만 있다면 대답할 텐데, 왜냐하면 그들은 할 수만 있다면 대답할 것이다. 그러나 그 측정치는 그리스도는 그의 이름을 가진 자의 척도가 아니다. 당시의 전투적인 문명에 있어서 그래서 언제 다시 오셔서, 폄하하고 중상하시며, 떳떳하지 못하시겠사옵니다. 그는 우리가 아는 것과 우리가 이해하는 것을 훨씬 초월한다. 일반적인 평결은 그대로 그에게 불리할 것이다. 전에 그에게 반기를 들었다. 우리는 살인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너무하다. 근대에 자비로운 우리는 오히려 그것을 선호한다. 희생자는 고문당하기 위해 살 것이다. 속사포 같은 자비심
그래서, 지금 이 순간 세상을 바라보니, 그가 올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인다. 그는 올 것이다. 환영한다 몇몇은 지금까지와 같이 그를 알아볼 것이다. 미래의 특징으로서, 아마도 인종은 영적인 것이다, 환영할 것이 더 있을 것이다. 그분은, 영적인 생명이 날로 번지고 계시기 때문에, 성령인 자는 성령의 법을 알게 될 것이다. 영혼이여, 그리고 나는 밤중에 생각하면서 너를 떠날 것이다. 그건 진실이고, 최고 교사는 그렇게 할 것이다. 다시 아주 오랫동안 지구에 화신하고, 다시 만들어졌다. 스승으로 나타나다. 다시 함께 걷고 살아가다. 마지막으로 우리. 그는 팔레스타인을 걸었다. 더없이 훌륭하다 희망, 강한 영감, 그것 역시 없다.[154] 에 있어서 언제나 변함없는 영을 위하여 가능한 영광스러운. 오늘 날의 희망은 그 정신이 퍼지고 있다는 거야 우리 시대의 특징에도 불구하고, 저 사람들은 점점 더 자유롭고, 관대해지고, 더 준비가 되어가고 있다. 어느 것이 진실이고 정의롭다는 것을 인식한다. 그리고 그것은 좋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진화의 시대에 도달했기 때문에 당대의 민심은 크게 초월할 것이다. 영적으로 더 많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수, 그리고 언제 그는 다시 왔다. 그는 우리 사이에 더 머물 수 있을 것이다. 3년이라는 짧은 세월보다 더 많은 걸 알아냈지 그렇다면, 내가 남긴 그 말, 그 생각이 바로 그 말일세. 너희 스스로 그리스도의 영을 계발하고 그리고 그분이 오실 때 그대는 그분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동정심을 배우고, 부드러움을 배우고, 좋은 생각을 배워라. 악보다 다른 사람 중에서, 그 사람에게 상냥해지는 법을 배우라. 약한 자, 큰 자에게 경건하게 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리고 할 수 있다면. 네 안에 있는 그런 자질들을 발전시켜라, 그러면 다가오는 그리스도. 주님의 제자들 가운데 너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지구가 그에게 줄 것을 환영하다. 다시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심술궂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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