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훈은 절친과의 술자리에서 고교 동창 신비와 수경을 만난다.
자리가 무르익으면서 태훈은 신비와 조금씩 가까워짐을 느끼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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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방에 있던 서브레이스를 뒤돌아보며 다섯째, 테우토닉은, 그대들 중 많은 부분이 여기 있는 사람은 각자 소속되어 있어, 우리는 각각의 외관에 표시를 할 수 있다. 최고 스승의 이름을 바꿔서 하지만 언제나 똑같은 불멸의 개성이 베일에 싸여 있다. 그런 이름의 여러분 모두에게 알려진 이름 중 하나는 과거의 학생들은 그가 가져간 이름이었다. 그는 중앙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출세했다. 서쪽으로 지나간 이민. 그 이민은 규모가 컸다. 아라비아, 북부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수 지중해의 거대한 분지 안에 있는 아프리카. 그리고 나서 그는 에르메스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에르메스라는 이름은 익숙한 이름이었다. 고대의 모든 학생들, 특히 의 학생들에게 이집트인의 생각은, 대체로 그것과 관련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 위대한 발현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그리고 많은 부분에서 헤르메트 문학의 이름인 헤르메스 문학에서 3대 대왕, 보존되어 있다 처음 듣는 이름이었다.[139] 르무리아에서는 입었지만, 이 경우에는 그 사람이 사용했다. 두 번째 서브레이스를 위해 발현된 최고 선생님.
잠깐 잠깐 설명 좀 할게 앞으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어려움에 대처하다 당신들 중에서 학구적인 사람들. 이 과거의 이야기들을 되돌아보았다. 같은 것을 발견한다. 때때로 나타나는 이름 전통 그것은 과거에 그랬던 적이 있다. 이름 위대한 스승의 그 자신이 그의 손에 넘어가고 있다. 그의 가르침을 갱신하고 그 뒤를 잇게 된 후계자들. 그가 남긴 전통; 그래서 광대한 시간의 공간에서. 에르메스가 처음 나타난 이후 경과한. 아리아인의 제2의 루트레이스를 다른 사람들이 차지하였다. 전통, 가르침으로 이어졌고 이름은 한 번 더없이 그것은 동쪽의 길이다. 제자는 꿈도 꾸지 않는다. 그 곳에서 자기 이름으로 가르치고 있다. 그것은 바로 그 밑에 있다. 주인의 이름. 주인의 지혜로움을 전하다. 숨기는 것이 아니라 열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선생님에게 공적은 선생님에 속한다. 제자는 아마도 상세히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겸손하게, 그리고 가장 힘센 자들에게 감사하는 존경. 그를 따라 그들이 숭배하는 이름으로 글을 쓰시고, 그 지혜는 대대로 전해지지만 자기보다 늦게 그것은 많은 혼란을 야기한다. 서양사적 민족이 어려울 때. 이 고서들을 뒤엎고 응용하다. 그들 자신의 해석 통조림. 그 카논들이 발명되기 훨씬 전에 오래되었다. 역사적 감각이라고 불리는 것은 매우 다르다. 서양에서 온 동양의 사물 역사적 여기서 감지란 이름, 날짜, 사람, 사람의 순서를 의미한다.[140] 그리고 그것이 중요한 것으로 여겨지는 것이다; 동양에서는 그것은 다양한 종류의 인류에서 펼쳐지는 신을 의미한다. 나타날 수 있는 것, 그리고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 인은 글을 쓴 특별한 개인이 아니다. 이것, 저것, 또는 저것, 그러나 가르침, 전통, 노령에서 노령으로 전승되어, 지금까지 두드러진 적이 있다. 최초의 폭로자, 그 이름을 준 자의 이름. 인류에 대한 지식 나는 어느 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고 싶지 않다. 그게 더 좋은 방법이야 나는 단지 당신이 다른 점을 표시한다. 그 이름의 유사성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독자를 속이려는 시도는 아니고 단지 표시하기 위해서일 뿐이다. 전통의 선
이어 두 번째 서브레이스에서는 헤르메스가 등장했다. 한참 굴려서 세 번째 서브레이스는 태어날 예정이었다. 그 하위조직이 서쪽으로 굴러들어갔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한 이민. 페르시아. 한 번 더 "위스돔-트루트"가 이민을 이끌었다. 그 사람들에게 그는 자라투스트라로 알려져 있었다. 조로아스터라고 불리는 경우가 더 많아 십사 그것들은 페르시아의 옛이야기에 알려져 있다. 그러나 그들은 첫째, 그들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그 혼자였다. 스승님, 제자들에게로 내려오시며, 건축하시며 페르시아의 정책. 그의 이름으로 된 전통이 그를 따라왔다. 그리고 그 종교에 대한 모든 위대한 신봉자들은 위대한 자의 사명을 짊어지다, 그 또한 에 알려져 있다. 조로아스터로서의 역사, 그리고 내가 방금 말했듯이, 몇몇은 그 중 14개는 이름이 지어졌다.
네 번째 서브레이스인 켈틱을 위한 시간이 왔다. 같은 위대한 존재. 다른 이름으로 다시 나타났고, 그리스 사상의 모든 학생들에게 알려진 이름. 오르페우스의 그것 고아의 신비, 고아의 신비 전통—이것은 의 모든 학생들에게 친숙한 구절이다.[141] 그리스의 위대한 과거 하지만 학자들은 대체로 그에 관해서 말한 바와 같이 말할 것이다. 헤르메스: 이것은 개인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이름일 뿐이다. 개인을 위해 그 안에 진실이 있어 그런 계승이 있었기 때문이다. 실수는 에 있다. 그런 후계자가 반드시 기원자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그리고 선생님들 중 가장 처음이자 가장 힘센 선생님들, 모든 것이 되돌아온 사람들에게 반드시 단지 그가 위대하다는 이유만으로 신화. 시작한사람들 태양신화는 구름에 많은 해를 끼쳤다. 과거의 이야기, 그리고 그것은 단지 매장된 사람들일 뿐이다. 그 과거의 잔해들은 그들에 의해 길러지고 연구된다. 많은 사람들이 그 당시의 학자들을 발견하다. 소위 태양 신화라고 불리는 것은 강력한 스승과 힘이었다. 우리 민족의 어린 시절의 왕들이지 그것이 되었다. 발굴이 진행됨에 따라 더욱 뚜렷이 알 수 있다. 점점 더 깊은 층층, 점점 더 오래된 것을 발견하다. 문명을 받음 신화에 다시 등장하는 것 같다. 인간성, 하지만 인간성은 위대하고 신성한 것 같아 그런 존재들이 살았다고는 도저히 믿을 수 없다. 지구상의 인간으로 가장한 것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추적할 수 있다. 가장 강렬하고 모든 것을 통한 고아한 전통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답다; 당신은 미스터리로 추적할 수 있다. 내가 말했지, 위대한 그리스인들의 이름으로. 그들은 그것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고 선언했다. 전통 그래서 우리는 마지막 투옥에 다다랐다. 그 위대한 존재의. 고타마(Gautama)로 나타나기 전까지. 스승으로 서거한 부처님. 세계.
이제 나는 과거의 그 힘센 사람들을 언급했다.[142] 왜냐하면 그것이 없다면 그것은 단지 꿈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현대에도 그러한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i 신하의 네 최근 모습을 더듬어 보다. 네 가지 발현 중 마지막인 "위스돔-진리" 전에, His last initiation을 부처님, 그는 세상을 떠나 아들 하나가 되셨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더 이상 스승도, 더 이상 가이드도 없다. 우리 인간성의 그러나 위대한 자에게는 결코 틈이 없다. 그 위대한 스승의 계승에 있어서. 스승의 의장은 결코 채워지지 않은 채 남아 있지 않다. 그것을 채워야 할 지혜로운 자가 있다. 가장 현명한 자는 살아가고 있다. 지상에; 그리고 그 지위에 누울 때. 스승, 그의 통치의 상징인 또 다른 스승은 그것을 가져가기 위해 지혜의자의 계단에서 기다리고 있다. 전임자가 합격함에 따라 최고 교사의 자리.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세상에는 없는 것이 결코 없기 때문이다. 그 스승; 인류가 고아가 되고, 고아가 되는 일은 결코 없다. 강한 자가 지키고 구원하며, 사람이 죽으니, 그의 기능은 끝났고, 좌석을 채우기 위해 또 다른 단계가 들어왔다. 인류를 가르치다
고타마가 부처로 시작되었을 때, 또 다른 부처가 되었다. 그리고 나서 내가 "위스돔-진리"라고 부르는 것이 되었다. 보살님 에 대한 그의 첫 번째 진술. 지구는 다음 아군의 시작에 있었다. 저것 너는 매우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이유로 나는 줄곧 그 이름들을 추적하고, 하위 이름들을 추적하고, 당신은 새로운 출발 사이의 관계를 깨달을지도 모른다. 인류와 수상의 발현 선생님. 그래서 다섯 번째 서브레이스가 탄생할 때 테우톤의 성장이 더디었을 때. 독일의 숲들, 세균들, 그 씨앗들.[143] 새로운 서브레이스가 북유럽에 뿌려지고 있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최고 스승이 분명해졌다. 그리고 그는 새로운 것을 찾기 위해 다시 한번 세상에 나왔다. 종교, 다시 한 번 문명화를 축복하기 위해 그 그가 세운 종교, 그가 축복한 문명, 그리스 이름인 그리스도를 그에게 주었다. 잠시 멈추자. 잠시 동안 그 서양식 이름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관직. 그가 말한 것은 부처님의 이름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착용; 그것은 개인의 이름이 아니었다. 우리처럼 우리가 발견한 시간에 대한 지배적인 그리스 사상을 보다. 그 사상은 그 최대의 승리를 어느 정도 구현했다. 미스터리로 알려진 기관 있었다 고대 이집트 고대 페르시아 고대 불가사의 인도, 그 옛날의 모든 나라에서, 그리고 그 사이에. 그리스인들은 또한 미스터리, 즉 고아들의 미스터리, 내가 암시했던 것,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의 많은 이름으로 된 그리스 역사의 학생. 그리스 신들과 여신들은 우리가 그들을 부르는 것 처럼, 그들 중의 신들과 여신들. 과거의 선생님들. 그 미스터리에는 Christos라는 이름이 표시된 특정 등급; 이것들 우리의 지구와 가난한 사람들의 반사작용을 신비화한다. 에 속하는 위대한 이니셔티브의 세속적인 거울. 의 종교적 운명을 인도하는 오컬트 위계질서가 남자들, 최고의 이니셔티브의 그림자. 평범한 사람의 도움을 위하여 대지의 거울에 비추다. 인간성의 이런 종류의 반사작용은 다음과 같다. 예를 들어, 기독교 신약에 의하면 유대인의 위대한 지도자 모세는 모든 것을 만들었다. 산에서 그에게 보여 준 패턴에 의하면. 잘 알려진 고대어인 입문 산—안 그를 미행한 사람들에게 법률가로서의 표시를 하다.[144] 그가 약술한 그 절, 그것도 잠시. 성막 안에서 유대인과 함께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 황야, 그리고 나서 더욱 아름다운 선물을 받았다. 솔로몬 왕의 신전에서, 다음에 형성되었다. 천상의 무늬 그래서 천국 그리고 지구는 물체와 이미지로 연관되어 있다. 그리고 그 물체, 그것은 위대한 이니셔티브다. 위계질서가 여기 문명에 묘사되었다. 신비에 싸여있었던 과거로, 많은 웅변으로, 그리고 에 의해. 훈련과 규율의 많은 어려운 방법들, 옛날 문명의 최고 남녀는 인간에서 초인적인 길로 인도되었다. 미스터리에는 크리스토스라는 등급이 있었는데 기름칠을 한 사람 누가 시작했는지는 입문자의 등급이었다. 성직자의 등급인 고통에 승리했다. 누가 십자가를 지고 갔는지, 성도들의 등급은 더 이상 강제적인 죽음이나 강제적인 죽음을 모르는 것이었다. 태생. 그것은 그가 그 곳을 건넜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었다. 초인류의 문턱, 그리고 들어갈 준비를 하는 것. 더 높은 수준의 삶을 살 수 있을 겁니다 자연스럽고 불가피하지만 그리스 사상이 표식하고 있던 시절에 인간의 성취와 지배의 최고점. 유럽, 그리스어 이름은 이 나라를 묘사하기 위해 취해져야 한다. 지구상의 스승으로 밝혀진 위대한 자. 무엇 고블러 이름은 고를 수 있고, 어떤 제목이 더 중요한지 선생님에게 전화하는 것보다 더 교훈적인 것 누가 나타나서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죽었는가?
기독교 초창기에는 여러분 대부분이 그러하듯이 우리 안에서 살아나고 있는 차이점을 알고 있다. 히브리 사람 예수와 그 사이에 자신의 날이 그려졌다. 그리스도께서 기름을 부으신 스승이십니다. 그 모든 것을 돌이켜 보아라.[145] 초기의 철학과 학식이 풍부한 교사들. 무지가 승리한 기독교의 나날. 로마와 콘스탄티노플이 멸망한 후, 낙인이 찍혔다. 이단자라는 이름으로, '그들'이라고 불리던 사람들. Gnostics, the knowers. 의미 있는 이름. 돌면 가장 위대한 교사 중 한 명인 오리지앵의 페이지에 걸쳐서 기억하라, 초기 교회에서 당신은 많은 구절을 찾을 것이다. 그가 말하는 기독교에 대한 설명에서. 기독교 교회가 그 안에 있어야 한다는 것. 많은 Gnostics가 그 기초를 닦아야 한다. 그것을 기둥으로 세우고, 그것을 지어야 한다. 길러야 한다. 라는 뜻에서 그 말을 사용했다. 함께 분류된 많은 학교들을 암시하지 않는 지식인. 그 이름으로 유명한 구절에서 오리지널 기독교가 목적인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을 지적한다. 배우지 못한 자들은 죄인을 위한 약이라고 말하지만 는 것은 죄인과 배우지 않은 자에게서 나온 것이 아니다. 위대한 기독교 교회가 세워질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간다. 그 말이 사실인 반면, 약도 있다. 죄인을 위하여 교회는 반드시 성직자의 버팀목을 받아야 한다. Gnoristic, 죄인이 아니라, 아는 사람이, 아는 사람이 아니다. 무식한 사람들 그것은 에 대한 충분한 제공이었다. 크리스텐돔의 초기 세기에 그들 또한 그랬기 때문이다. 오래된 종교가 그랬던 것처럼 그들의 신비를 가지고 있었다. 그들 주변에 그 초기 기독교인의 페이지를 넘겨라. 교회의 주교들과 의사들, S의 페이지들. 알렉산드리아의 클레멘트—학문으로 성자로 인정받음 그리고 그의 거룩함— 거의 모든 페이지를 넘긴다. 일찍이 기독교 교사들이 배운 당신들의 의지 가르침을 받은 사람들의 입에서. 그리스도의 추종자들의 입에서 다시 나와[146] 미스터리에 대한 계속적인 언급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예수님의 에 의해 정해진 규칙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 미스터리들에 대한 인정만으로도 얻을 수 있는 것. 당신은 S. Clements의 페이지에서 선언문을 읽을 것이다. 후보자들이 제시한 상형문자의 그 열쇠를 손에 쥔 자신들 하늘나라, 그러면 너는 그들이 서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 전에 그는 그들에게 오직 a를 지지하는 사람들만 그들에게 말했다. 오랫동안 어떤 위반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식해 왔었다. 와서 예수가 몰래 가르쳐 준 가르침을 배우다. 그의 제자들에게. 그것은 도전이라는 옛말이었다. 천국의 문이 활짝 열려서 그리고 그런 남녀에게만 출입이 허용되었다. 미스터리가 가능하다. 거기서 그들은 내면의 비밀을 알게 되었다. 가르침, 복음서 이야기에 나오는 가르침 그리스도에 대해 어떻게 썼는지 기억하소서 `비유할 만한 삽이 없으면 그들에게 이르지 아니하니라' 어떻게 제자들이 설명을 요구했을 때 그의 대답은 다음과 같았다: "너희에게 주어진 것은 모든 것을 아는 것이다. 하느님의 왕국에 대한 미스터리들, 그러나 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비유." 그 말이 어떻게 전해졌는지 다시 한 번 더 기억할지 모른다. 그의 제자들이 그와 함께 집에 있을 때 그는 그들에게 아무 것도 말하지 않고 대중에게 어떤 것을 말해 주었다. 밝히기를 거절했다. 그리고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기억할지 모른다. 그가 떠난다고 약속했을 때 그는 그의 지구가 있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떠났다. 삶이 끝나가고 있었다. "할 말이 많다. 그러나 너는 이제 그들을 참을 수 없다.' 기독교인 신비의 전통은 그 많은 사람들이 사물은 제자들이 죽은 후에 전해졌다. 학생들이 더 건강해졌을 때, 더 받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오리지널은 우리에게 그 모든 가르침들이 지켜졌다고 말한다.[147] 기독교 신비에 싸여서, 비밀의 가르침을 주었다. 교회에서 가치 있는 자들에게만 주어지는 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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