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상사 김 과장의 아내가 자신의 옛 애인 수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주석.
과장은 자꾸만 주석을 시험하는데...
예정된 파멸을 알고 있으면서도 주석은 그녀를 거부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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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점에서 예술과 관련하여 Theosophysiophy가 무슨 관계가 있는가? 문명화? 문명화의 결과를 살펴보십시오. 대지의 아름다움에 대해 매일매일 셰필드로 가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계곡 중 하나였던 곳에 지어진다. 미들랜즈; 주목하라, 가까이 오니 미의 아름다움이여. 시골, 기복이 있는 땅의 목조화, 절묘함 리불렛, 숲, 풀의 아름다움 그리고 나서, 자연의 모든 아름다움 중에서, 당신은 갑자기 곤두박질친다. 셰필드의 흉측한 짓으로 말이야 당신은 분위기를 찾을 수 있다. 시커먼 연기로 자욱한 어떤 나무도 자라지 않을 것이다. 많은 지역들, 심지어 오솔길에도 꽃이 피지 않았다. 빈민가 대기는 식물을 오염시킨다.[201] 그것이 남자, 여자,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는가? 누가 그것을 숨쉬는가? 그리고 셰필드 혼자만이 아니다. 에 가다 글래스고; 제2의 대도시인 저것의 흉측함을 보라. 스코틀랜드의 버밍햄으로, 맨체스터로, 이 위대한 도시들 중 어느 곳에도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영국의 부 하지만 가끔 내가 보기엔 아름다움으로 지불하는 것은 아무리 비싸도 너무 비싸다. 당신의 부, 그리고 영국은 더 행복했고 백만장자가 적었을 때 더 건강했지만, 또한 보다 적은 수의 기형적인 인간 표본. 그녀의 빈민가 남자, 여자, 그리고 남자들의 얼굴을 보라. 내가 언급한 그 도시들 중 한두 곳의 아이들 글래스고 인파가 터벅터벅 걸어가는 모습을 보라. 노동에서 빈민가로 돌아오다 그 얼굴들은 그렇지 않다. 문명화된; 그들은 잔인하고, 그들 중 다수가—이들, 더 많은 것. 인간보다 더. 오, 아름다움은 단지 하나의 아름다움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너 럭셔리, 네가 기른 인간성을 봐 추한 곳 도시들의 표식이지 그 아름다움 대신 파괴되었다. 당신은 무엇을 이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미의 의미 그것은 신체를 성형하고, 추한 것은 그렇게 한다. 같은 끔찍한 도시를 떠나 끔찍한 인간애 자라다 예술의 회복은 삶의 문제고 사치와 즐거움의 문제가 아니라 죽음이야 아티스트 벽보다 훨씬 더 우리 마을에서 수배되고 있다. 우리 갤러리들 몇 명만 갤러리에 들어가지만, 남자들은 여자와 아이들은 마을에 산다. 마을까지 아름다워, 그리스에서처럼 아름다웠지, 다가올 미래 문명은 문명의 한 자국이 부족할 것이다. 그리고 신학에서는 미에 대한 경외심을 가르친다. 능숙한 손가락에 의해 형성된 자연의 아름다움 또는 아름다움 그리고 사람들의 예리한 두뇌—인체에 대한 탐욕.[202] 어느 나라도 우리가 보는 육체를 번식시킬 권리가 없다. 빈민가의 인구 에 있는 것은 아주 좋다. 부자인 상류층일수록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다. 건강하고, 강하고, 웅장하게 볼 수 있지만, 그들이 할 수 있다면. 그들이 있는 그대로라면, 모두 함께 할 수 있어야 한다. 그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는 조건들 그리고 예술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이 그 힘을 볼 때까지 의무를 다하다. 아름다움에 상주하며, 그 주형이 문명화에 미치는 영향 예술은 영원히 그림을 그리고 우리를 붙들고 있어야 한다. 그 아름다움에 있어서의 이상, 그것이 그 아름다움을 만드는 이상이기 때문이다. 진짜. 예술가는 이상을 보여줘야 하고, 공예가는 그 이상을 보여줘야 한다. 그것을 재생산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장인이 될 때까지.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면, 에 대한 희망은 거의 없을 것이다. 우리 사이에 번성하는 예술 예술은 예술이 아니다. 평범한 것과 추한 것을 그리다 때때로, on 화랑의 벽들, 당신은 만들어진 그림을 우연히 보게 된다. 치즈 한조각과 삶은 바닷가재, 그리고 양파 한 줄, 그리고 새 한두 구의 시체. 그들의 깃털을 위해 던져진거야 그것은 아니다. 예술은 아름다움이고, 그런 것들을 그리는 것은 타락하는 것이다. 아무리 잘 재현된다 해도 예술이다. "아, 저거 참 아름답구나"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치즈는. 자를 수도 있어!" 어디서든 치즈를 자를 수 있다. 미술관이나 미술관에 가고 싶지 않을 거야 갤러리, 소위, 그것을 보기 위해서. 이것을 옆에 놓아라. 고대 거장들의 그림들, 그리고 예술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라. 예술이 얼마나 희극적인지. 그 신학자는 노력해야만 한다. 화가에게 그의 웅장함에 대한 생각을 불어넣다. 부름, 힘의 신성이요 그는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볼 수 있다. 우리가 들을 수 없는 것을 보고 들을 수 없다. 그가 주도록 내버려 두어라. 우리 자신을 위해 도달할 수 없는 것, 그리고 다시 우리가 될 수 없는 것.[203] 남자를 위한 아름다운 신부 그러면 문명화는 아름다움, 무생물뿐만 아니라 인간으로 성장하며 아름다움의 올바른 장소가 우리의 문명에 들어올 것이다. 고대 그리스에서 있었던 곳
그리고 다가오는 문명화에 있어서 Theosophysiophy는 무엇을 할 것인가. 사회를 위해서?—오늘날의 일로 보면 알 수 있는 것, 즉, 전투, 사회질서가 아니라 무정부상태, 무정부상태, 무정부 상태. 유기체의 나는 종종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안다. 오직 굶주린 자들의 위협으로, 에 의해 초래될 뿐이다. 혁명의 공포 오, 그러므로 Theosophysiophy는 사람의 성장을 보는 사람을 바라보다. 영적인, 신적인 본성 날 몽상가라고 생각하겠지만 아마도; 하지만 내가 너에게 진실을 말할때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비참한 자들의 봉기에 의해서, 그러나 자아의 봉기에 의해서. 미래의 사회가 실현될 것이다. 지구. 그게 오늘날의 생각이 아니라는 걸 알아. i 고통받는 사람들 중에서 그런 정서가 있다는 것을 안다. 비웃음과 조롱을 당하겠지만, 그것은 그런 것이 아니다. 그들은 비참함을 겪고 지혜롭고 행복한 사회를 건설할 수 있다. 최고의 두뇌와 최고의 심장을 원한다. 그것은 생각하고 계획하는 여가를 원한다. 그리고 사랑하기를 실시되다 폭동을 일으킬 수도 있고, 폭동을 일으킬 수도 있다. 절박한 사람들을 굶겨 혁명이 일어나지만 없다. 혁명을 따르는 안정 할 수 없다 가져갈 수 있지만 줄 수 있다. 그리고 영혼은 주는 것으로 살아간다. 희생의 기쁨을 알다 그 희생이 고통스럽다, 그 희생은 슬픔과 우울함을 의미한다? i 지상의 제물처럼 기쁨이 없다고 말한다. 천성을 높여서 남에게 베풀다. 더 높이 올라갈수록 아무것도 필요 없어 저것들을 따라 우리의 사회적 구원이 이루어질 줄에 따라[204] 을 위해 기꺼이 베풀고 기꺼이 희생하는 사람들. 법이나 힘에 의해 강요되는 선물은 항상 분개한다. 그리고 가능한 한 많은 저항을 받는다. 외부강박 폭력적인 저항은 맞지만 내면의 강박은 그것이 사랑의 강박이고, 만날 수 없는 것이다. 저항의 폭력은 기쁨에 넘쳐 흐른다. 그리고 거기에는 미래가 있고, 거기에는 다가올 것의 기초가 있다. 문명화
처음에는 자기 희생 위에 지어질 거라고 말했는데 그리고 그것이 그 말 뒤에 숨은 생각이었다. 그렇구나, 편안한 곳을 통해 퍼지고, 부자여, 땅의 재물이 넉넉한 자여, 스스로가 아니라 을 위한 고귀한 불만의 정신. 다른 사람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서. 나는 간다 하고 묻는 부자와 고위층의 건너편에서,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우리가 보는 비참함을 덜어주기 위해서 하는 거지?"—에 의해 고통 받는 사람 동정은 강요에 의한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서 나온 것이다. 사회의 구원이 올 것이다 아마도 오늘처럼 보인다. 먼 꿈이지만 인간은 우리보다 빨리 자란다. 깨닫기 쉬운 너무 고상한 것도 없고, 너무 고상한 것도 없다. 아름답고, 인간이 성취하기에 너무 신성한 것은 없다. 인간은 아무리 느리게도 신처럼 자라고 있고, 그 씨앗은 그의 내면의 신이 어떤 마음속에서 꽃피기 시작하고 있다. 고통받지 않는 사람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그들은 불행하다. 하는 사람; 인간의 두뇌가 즐거울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그 자체가 국가를 돕는 노동에서 기쁨을 발견한다. 사랑이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진 인간의 마음이 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행복할 수는 없지만, 소외된 사람들과 사랑에 빠진다. 그 곳 미래의 약속은 거짓이다. 그런 두뇌와 심장은 단위에 의해, 아마도 심지어 1세기까지 세어졌다. 10년전에, 조금 늦게; 그들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205] 지금 수백까지 세어 보니, 군데군데 발견될 것 같다. 그런 사람이 있을 줄은 꿈에도 생각지 않는 곳에 더 나은 사회 상태를 주고 싶어 하고 노력하기를 갈망한다. 인 영적 생활로 성장해 가는 자들, 그 속에서 다른 사람이 비참할 때 행복할 수 없는 사람; 안에 기아로 인해 식사가 쓰라린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의; 사치스러운 것이 짐인 사람들에게 비참한 빈곤층의. 그 빈곤층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문명의 건설자, 희생할 사람들. 다른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그것이 의 미래다. 우리가 바라보는 미래는 우리가 선언하는 미래야 "즐거움"이라는 고대의 말이 사는 곳마다. 베푸는 것이 아니라 베푸는 것에 있어서"; 옛것을 다시 되풀이하는 것 메시지,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복이다" 옛 진실을 다시 한 번 말하는데, 오직 자만하는 곳에만 발견되었고, 종교와 종교도 발견되었다. 견딜 수 있는 문명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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