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십 대로 돌아가고 싶다."
어느 날 눈을 떠보니 잘생긴 데다,
키도 크고 힘까지 뛰어난 20대의 몸으로 들어간 40대 아저씨 동수.
그런 자신에게 여자들이 몸을 부대껴오는데...
아니.. 근데.. 도대체 이놈은 만나는 여자가 몇 명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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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
영국을 방문하는 것은 이제 여러 해 동안 나의 몫이었다. 매년 또는 격년에 한 번씩, 노력하기 위해서. 고대의 진리를 전국에 퍼뜨리다. 오늘날 우리가 그리스 이름으로 부르는 지혜 신학파의 올해에는 하는 것이 나의 특별한 의무였다. 제국의 수도에 어떤 것을 기록하다. 변화하는 여건에 대한 교수직. 사려 깊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우리 주변의 변화된 문명의 징후들 ->>>>>>>>>>>>>> 지나가고 있는 시대의. 미숙한 문명의 시대. 우리 시대의 저 멀리 지평선에서 볼 수 있는 것. 그리고 나는. 이 몇 안 되는 것에 관해서만 손을 뻗어야 한다고 생각했었다. 일요일 이후에 모일 수 있는 수 천명의 사람들 일요일 런던 홀에서, 그러나 관대한 친절에 의해. 이 강의들 중에서 널리 퍼지다 오늘 밤 나는 뭔가를 하고 있다. 좀 더 충분히 표현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면 라는 부분을 특별히 보여드리기 위해서 그 후 문명과 자연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에 대비하여 하고 있는 일의 문지방의 문명화 나는 에서 운동을 했다.[184] 그 강의들 중에서 내가 여기서만 언급해야 할 것은, 의 진화를 보는 데서 찾을 수 있듯이 인생의 다른 나이에 그가 지배하는 사람. 우리가 말할 수 있듯이, 그의 의식의 다른 부분들— 으로. 젊었을 때 감정이 그를 지배하고, 마음이 지배하는 것을 발견한다. 성령의 지혜는 그의 성숙함에 있어서, 성령의 지혜는 그의 성령의 지혜로 말미암아, 나이—그러므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문명에 대한 외국인의 눈을 흘겨보는 것이다. 남자들의 인종도 비슷한 후계자야 관찰될 수 있고, 따라서 미래의 징조가 나타난다. 얻을 수 있다 우리가 경주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우리 자신보다 앞서서, 여전히 살아있고 활동적인 위대한 사람들 켈틱 레이스, 감성이 얼마나 높은지, 그리고 그 감정의 표현이 어떻게 가장 잘 나타나는지 시와 예술에 있어서. 우리는 티우토닉 인종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지성은 지배적인 음이고, 그 마음은 모든 면에서 지배적인 음이다. 그 승리의 영역은 사람들 사이에 나타나 있다. 그 종족에서 자란 우리 민족이여 가지다. 과거와 현재의 그 존재는, 그것은 지금 전개되고 있는 인류를 바라보는 것은 비이성적이지 않다. 다음 원칙, 다음 표기의 성장 열린 의식, 영적인 것의 발달 필연적으로 지식인을 계승하는 인간의 본성. 그것이 감정의 뒤를 잇고, 그리고 그것을 배치함에 따라서. 의 미간에 있는 지혜와 만능의 사랑의 왕관 청춘을 지나온 인류가 지나가고 있다. 그 남자다움을 통해서, 완전한 성숙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그 진화의. 그래서 다가오는 문명화에서는 영성이 지배적인 표식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종교를 지배하고 과학, 예술, 사회를 지배하고 그리고 우리는 이성적으로 볼 수 있다, 영성이 성장함에 따라 미래의 문명화를 형상화하고 성형한다.[185] 종교의 영역 우리는 점점 더 커져가는 단결을 보게 될 것이다. 과학의 영역 우리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것이다. 조사, 사상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힘; 저것은 정신의 영역 우리는 보다 고상한 이상을 찾을 것이다, 보다 고무적인. 그리고 사회에서 우리는 영성이 보여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 자체로, 자기 희생에 있어서 사회의 기초를 다지고, 자제력으로 그것을 쌓고 형제애를 표시하다. 궁극적인 목표와 성취로서
그런, 아주 대충은 우리가 생각할 징조다. 다가오는 문명을 나타내다 Theosophysiophy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그 문명과 함께: 그것의 위치, 그것의 부분, 의무는 무엇인가? 그것이 내가 밤에 대답하려고 노력하는 질문이다. 그리고 공정하게 그 질문들은 다음에 대해 말할 때 묻힐 수 있다. 그것을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 의한 신학은 그 이름을 저장한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적은지 알 수 있다. 우리가 매일 신문에서 찾아낸 암시—자연적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Theosophypology란 무엇인가? 언제 그것이 오니? 간단히 말해서, 그 예비 질문들은, 대답해야 한다. 그 신학, 애당초 그 자체로 이름이 암시하는 것은 인간이 영적인 존재라는 선언이다. 존재한다는 것은 성령이신 하나님을 직접 알 수 있다. 그것은 선언이다. 불가지론에 반하는 고대 그노시스. 19세기 말엽의 둘째로, 그것은 일반적인 교리의 몸이다. 세계의 모든 위대한 종교에 대하여. 우리는 다소 완벽하고 완전하게, 에서 설명되는 것을 발견한다. 과거의 모든 위대한 종교와 모든 위대한 종교 현자의 종교; 가르침의 집합, 영적 그들의 본성에 있어서 보편적인 노력. 인간을 완벽한 길로 인도하기 위해 그를 삶에서 훈련시키고, 죽음의 시간에 그를 비추었다.[186] 특별한 의식이나 특별한 의식은 다루지 않는다. 종교의 가르침의 특별한 부분. 보편적이지 않다. 그것은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들에 관한 한, 모든 사람들의 특기는 종교는 그들을 연구하고, 설명해주며, 그것은 겉옷 뒤에 흔히 있는 은밀한 의미. 예배의 일반적인 의식 뒤에 모든 신앙에서 찾을 수 있는 상징들 뒤에. 그것이 그들을 설명하고, 조명하고, 그들을 집행하는 동안 진정한 가치, 그것은 사람들이 채택하도록 설득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다른 종교보다는 하나의 종교가, 그러나 주는 대신에 다른 종교를 위해 그들의 종교를 믿으면, 그것은 그들에게 충고한다. 그 종교에서 모든 신앙이 가지고 있는 깊은 진리를 발견하다. 공동으로 그래서 종교에 관한 한, 전쟁 대신 평화를 가져다주고, 종교를 종교로 만드는 것 분열자보다는 치유자, 분열자보다는 평화자. 남자들끼리의 전투력 그리고 이 필수품들을 찾아내는 데 있어서 모든 종교에서, 그리고 이것들을 끌어내고 사람들의 마음 속에 그들을 두고, 그것은 그 일을 정당화한다. 고대의 지혜, 그 신의 이름을 주장하다. 모든 위대한 종교가 그 뿌리가 있는 지혜.
그러한, 아주 대충 그리고 다시 간략하게, Theosophy는 에 있다. 그 본질은 인간과의 관계에 관한 Gnosis이다. 하느님, 기본적인 영적 진리에 대한 일반적인 진술 세계 대종교로 잠시 후, 미래의 종교에서 그것의 일을 다루는데 있어서, 나는. 그런 교리를 하나하나 언급할 것이니, 그렇게 하여라. 모두 어떻게 추적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라. 삶과 죽음, 그리고 모든 종교의 경전. 세계의 나는 무엇에 대한 무뚝뚝한 말을 먼저 했다. 신학(神學)은 가능하다면 순서상 정리하는 것이다.[187] 무지와 편견이 퍼진 구름 주위에서
그렇다면, 다가올 문명은 영적인, 이 Theosophysiophy가 확실한 장소를 갖는다는 것. 그리고 거기서 일해, 내가 너에게 그 일을 지적해 볼게. 그 작품의 성격, Theosophyposiophy의 선.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노력과 우리가 볼 때, 그리고 내가 볼 때, 다가올 문명화 길을 준비하라고 하자, 라고 믿기 때문이다. 모든 위대한 종교는 문명이 붙어있고 그 종교의 성격에 따라 문명이 정해졌다. 곰팡이가 피게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 또한 그렇게 믿기 때문이다. 모든 문명의 시작에 위대한 스승. 그 문명에 자극을 주기 위해 세상에 나타나다. 그리고 그것을 형성할 종교를 형성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다가올 문명을 찾아서, 또한 위대한, 신성한 스승의 표명을 위해
하지만 나는 사람들이 단지 무엇이냐고 물어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신학, 하지만—언제 올까? 그것은 최신이다.i 마지막 충동을 말하지 않다. 그 중 하나가. 그 후, 긴 역사의 과거에서, 개국했다. 세계의 대종교 그 충동은 언제나 강력한 교사단 출신이다. 종전의 종교 창시자 중. 규칙을 정하며 지도하고 영감을 주는 최고 교사 그들 모두—강력한 스승의 형제단. 때때로 종교를 발견하기 위해 오는 세계 문명을 세우다 그러한 충동은 종종 반복되었다. 과거에, 다시 반복되어지는 것은 지난 세기에. 이제 우리 사이에서 그 진로를 달리고 있다. 역사는 매우 중요하다. 진리가 되풀이되어지고 있는 진리.[188] 새로운 영이 뒤따르는 새로운 문명의 시간을 재다. 충동을 주다
이 경우에 대한 그 충동은 모든 것과 달랐다. 새로운 종교를 발견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이전에도 그랬지만 새로운 장벽을 쌓지 않고, 신자들을 표시하지 않고, 불신자들은, 산문하려고 하지 않고, 단지 하려고만 한다. 영감을 주다 내가 방금 말했듯이, 그 철학은 모든 종교에 적용된다. 평화 메이커로서, 그리고 그리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법으로 말미암아 그 어떤 믿음에서 벗어나서. 그 은신처 밑에서 태어나다 그래서 첫 번째 준비작업이다. 다가오는 문명은, ...을 가져오려고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종교의 형제, 파괴하지 않고 노력하지 않는 것 이전보다 더 덜 강력한 힘을 만들려고 노력했지만 그들을 라이벌에서 형제로 변화시키기 위해 각 종교가 다른 종교와의 친교를 인정하도록. 종교들, 그리고 그들은 하나의 강력한 가족이 될 수 있다. 서로 싸우고 갈라진 주름 대신에 자, 그것을 위해. 그것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의 지식을 가져다 준다. 주로 종교에 반대하여 사용되었지만, 정말로 그래야 한다. 그 일에 쓰이다. 도달한 여러분들은 중년일지라도 후기에 어떻게 했는지 기억할 것이다. 그곳의 19세기는 과학계에서 성장했다. 그 시대의 과학은 비교라고 이름 붙여졌다. , 신화 당신은 그 과학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기억할 것이다. 여러분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아마도 그것의 시작을 기억할 것이다. 과거 종교뿐 아니라 과거 종교에서도 찾아냈다. 종교가 에서 성장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종교를 제시하다. 무식하고, 나이가 들면서 세련되어졌을 뿐이다. 교양 있는 사람들 사이에 퍼지다 그것은 그것을 사용했다. 그 고고학자의 연구와 발견. 반격리적인, 종교에 반하는 무기로서.[189] 과학이 가장 강력했던 크리스텐덤을 지배했다. 그리고 가장 활동적인. 그것은 교리에 따라 교리를 취했다. 기독교 신앙의, 그리고 의 존재를 가리켰다. 다른 시대의 교리, 다른 문명의 교리들, 과거의 종교 중에서 살아있거나 죽거나 둘 다 그것은 이집트의 열린 무덤에서 정보를 가져왔다. 그리고 이집트 지식의 파편들을 한데 모았다. 파피루스, 나뭇잎에 추적되었듯이 미라의 가슴에 얹혀진 것. 모였다 함께, 그리고 흩어진 조각들 중에서 이집트인으로서 우리가 잘 아는 것을 만들었다. 그것은 칼드차에게도 마찬가지였고, 같은 일을 했다. 니네베, 이집트 복제품도 마찬가지야 멀리 떨어진 멕시코에 묻히지 않은 사원들—템플. 아즈텍 족보다 수천 년이나 더 늙어서, 자기네들을 슬러쉬로 괴롭히는 사람들이다. 숭배자들과 그들의 문명을 파괴한 아즈텍인들은 몇천년 전인가? 코르테즈와 그의 스페인 사람들은 그들이 가졌던 것처럼 그들을 대했다. 선주들을 대했다. 그것은 걱정없는 사람들로부터 왔다. 비슷한 가르침과 비슷한 사상을 절개하다. 그것 다시 한 번, 의 책에서 비슷한 가르침을 모았다. 중국, 태고적 전통을 가지고 있다; 경전으로부터. 인도의 조로아스터교의 파편으로부터 전통, 불교국가의 저서로 부터, 으로부터 그리스 로마인의 모든 증거들을 쌓아놓고 수집된, 그것은 비교의 과학으로 만들어졌다. , 신화 그것은 지금까지 없었던 가장 치명적인 무기였다. 독단적인 기독교에 대항하여 만들어진, 왜냐하면 설립되었기 때문이다. 아무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알고서 그렇다면 그랬다. 그것은 바로 그때에 태어난 Theosophy의 의무가 되었다. 의 진상을 인정하기 위해 나서는 세계.[190] 사실, 그리고 다른 많은 것들을 가게에 추가하기 위해서, 그러나 그곳에서는 비교 신화 대신에 그것을 지적한다. '비교적 종교'라는 과학을 세워야 한다. 보편적으로 가르쳤던 것이 진실은 거짓이 아니라 진실이며 망상이 아니다. 그것은 방어했다. 종교적 신념의 보편성에 따른 모든 종교 그리고 그것은 진실은 끝이 없다고 지적했다. 고대의 진리였기 때문에 계속 진리가 되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금과 마찬가지로 고대에 통치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정당했다. 에 익숙했던 바로 그 논쟁에 의한 종교 그걸 의심하고, 보편적인 고대 지혜로 거슬러 올라가면 현대적으로 세련된 야만인의 무지 대신에. 수일. 그것은 많은 논쟁을 야기했다. 내가 살 시간이 없지만, 네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아주 쉽게 읽을 수 있을 겁니다 만약 그게 당신에게 알려지지 않았다면 많은 간행물에. 이 선들 그리고 이제, 그것을 이용하기 위해 종교의 형제단이 지어질 때가 오면 우리는 모든 나라와 모든 신앙에 선포하고 모든 종교의 사람들, 공통의 유산들 사이에서 정신적 진리, 발견되는 일차적 교리 어느 모로 보나 그들은 무엇인가? 비록 그들은 적지만 거의 없다. 먼 곳의 그것들은 손가락에 셀 수 있었다. 두 손, 그리고 심지어 그것보다 더 적지만, 그들은 거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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