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오는 소꿉친구인 채림과의 동거를 여친 하니에게 들키게 되고
분노한 하니를 달래기 위해 거짓말을 한다.
'사실 채림이는...xx야!' '그래? 그럼 나도 같이 살래!'
하니의 돌발 선언과 함께 세 사람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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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물리학자들은 의 근본적인 명제에 이의를 제기하는 경향이 있다. 스펜서 씨의 철학 체계 전체를 보면 안식하다—즉, "의 사실"이라는 명제. "힘"은 과학의 궁극적인 기초를 구성한다. 나로서는 이 문제에 대한 어떤 의견 차이도 단지 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믿지 않을 수 없다. 상호 이해의 필요. 따라서, 예상하기 위해. 이 점수에 대해 현재 작업이 공개될 수 있는 어떠한 비판도, I 이 해설서를 첨부하다
나는 "힘의 지속"이라는 용어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쉽게 인정한다. 하나는 물리학자들에 의해 사용되는 "힘"이라는 단어가 현재에 없는 것을 보고 있다. 현재의 시간은 스펜서씨가 원하는 완전한 의미를 전달한다. 전하다 하지만 나는 공평한 물리학자는 누구나 할 준비가 되어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과학의 현 상태에서는, 우리가 할 권리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위치 에너지는 단지 에너지의 결과일 뿐이라고 결론짓다. 즉, 잠재적 에너지는 단지 표현일 뿐이다. 우주 전체가 실제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에 대해 파괴할 수 없는 것이 그들의 본질적인 특징이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에 관하여 어떤 특별한 이론에 전념하지 않고 결론짓다 중력에 대한 물리적인 설명; 우리가 주장할 것은 단지, 어떤 것에서는, 방법 또는 다른 중력은 유비쿼터스 에너지의 결과물이다. 그리고 이것, 그것은 내가 보기에, 우리는 반드시 중력이 결코 할 수 없다는 것을 주장해야 한다. 물리적인 설명을 인정하다 우리가 말하는 육체적 의미에 대해 설명은 두개의 방정식의 입증된 것이다. 에너지의 양; 위치 에너지가 다음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 운동 에너지의 관점에서 해석되어, 우리는 그것을 결론짓지 않으면 안된다. 해석되는 것을 전혀 인정하지 않는다. 적어도 어느 것에도. 육체적 감각
그러므로 앞서 말한 에세이를 통해서 나는 모든 것을 가정해 보았다. 에너지의 형태는 동일하지만 상대적으로 다른 표현이다. 사실—즉, 스펜서 씨가 말할 때 의미하는 사실. 그 힘은 끈질긴다고 말한다. 그리고 내가 보기에 그것은 거의 불필요하게 보인다. 이 사실이 정말로 모든 과학의 기초라는 것을. 이 사실이 아니라면. 과학적인 연구가 단지 과학적인 연구가 불가능하지만 모든 경험이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물리학자는 할 수 있었다. 그의 연구를 기소하지 않는 한 그는 그 세력의 존재를 추정하지 않는다. 그의 측정은 화학자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영구적인 성질의 것이다. 그가 그 자료를 전제로 하지 않는 한 그의 연구를 기소하다. 에너지 절약에 의한 그의 추정은 영구적인 성격과 같다. 그리고 다른 모든 과학과 유사하게, 그리고 에 있는 모든 판단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일상의 경험 따라서 어떤 사람이든 초임계적이어야 하는 경우 보존의 원칙이라는 입장에 이의를 제기할 만큼. 에너지는 과학의 "초기적인 기준"을 구성한다. 나는 에너지가 과학의 "초기적인 기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이것이 의 "중요한 기준"이 아니라면 충분히 관찰할 수 있다. 과학, 과학은 전혀 "과학적 기준"을 가질 수 없다. 모든 기준점 이상에 대해 영구적인 존재보다 궁극적인 존재는 명백하게 불가능한 반면, 어떤 존재도 비영구적 존재와 같은 기준은 분명히 과학을 창조할 것이다. 불가능한 그러므로 그러한 초비판이 유효한 근거가 있다면 말이다. 보아하니, 내가 정당하다고 느껴야 할 것 같다. 그것을 무시하는 유일한 근거. 그런 극단적인 비판은 쉬울 수 있는 것이지, 어떤 불리한 사실의 지식이 아니라, 하지만 우리가 결론지어야 할 어떤 사실에 대한 무지는 사실 또는 다른 결론은 과학이 어떤 궁극적인 기준도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앞서 말한 에세이에서, 그러므로 나는 계속 유지할 것을 심사숙고하지 않았다. 과학의 궁극적인 지표가 텔레ology를 파괴한다는 것. 과학적 이론에 대한 논증. 왜냐하면, 우리가 그 가능성을 부정하지 않는 한, 어떤 궁극적인 기준도 없이 절망적인 회의주의에 빠져들게 하고 우리는 보다 궁극적인 기준이 있을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려야 한다. 이것—영구적 존재;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기준일 뿐이다. 에 대한 과학적 주장으로서 텔레ology를 파괴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그 주의.
이 궁극적인 기준에서 보면 그 점을 지적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과학, 아니 오히려 경험이라고 하자면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인과 법칙에 대한 연역적 설명 이 법률에 있어서, 언제 그 동안 있었던 형이상학적 부패를 모두 벗어버리고. 거추장스럽게 차려입은, 간단히 말해서, 의 일정한 정렬을 의미한다. 선후배는 무조건 일정한 결과를 낳는다. 하지만 이 사실은, 달리 말하면, 재조명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경험의 궁극적 기준—에너지가 파괴할 수 없는. 이 후자의 사실이 인정된다면, 그것은 명백하다. 소위 인과 법칙이라 불리는 것은 연역적 필요성 즉, 다음과 같다. 오히려 내가 말했듯이, 이 법은 단지 다른 방법이 될 뿐이다. 같은 사실을 표현하는 것. 우리가 유일하게 그 사실을 반영한다면 이것은 명백하다. 에너지는 파괴할 수 없다는 걸 확인하려는 거지? 유사한 선행자가 변함없이 결정한다는 것을 관찰함으로써 유사한 결과 그것은 그 모든 특정한 것들로부터의 광대한 유도다. 우리가 집합적으로 인과관계라고 부르는 시퀀스-시퀀스-시퀀스-시퀀스의 사례들 파괴할 수 없는 에너지로 결론짓다 그리고, 역겹게도, 결론을 내렸다. 파괴할 수 없는 에너지, 우리는 그 어떤 특정한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순서에 따라 그것이 나타나는 경우, 무조건적인 경우. 에 의해 형성되는 유사한 원인에 의한 효과의 유사성 인과관계의 법칙은 단지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의 직접적인 표현일 뿐이다. 이전에 결론을 내렸었다. 그러므로 내가 보기에 그 사람은 인과관계의 본질에 관한 오래된 질문은 지금 해야 한다. 쓸모없다고 생각될 정도로 의심의 여지 없이 오랫동안 A가 남아있을 것이다. 형이상학적 사고방식에서의 일종의 유전적 경향. 선행과 결과 사이의 "미스테리한 관계"로서의 원인 연결 그러나 따라서 과학적인 사고방식이 이 "타이"를 고려할 필요는 없다. 에너지의 존재 이외의 어떤 의미에서도 「유용한」으로서. "mysterious." 인과법을 말하는 것은 단지 사실을 말하는 것이다. 그 에너지는 파괴할 수 없어
그리고 이로부터 설명과 설명도 동시에 일어난다. 자연의 통일성에 대한 우리의 믿음의 정당성 에너지가 있다면, 우리와의 관계, 어디에나 있고 끈질긴, 그것은 분명히 다음 사항을 따른다. 우리가 집합적으로 자연이라고 부르는 그것의 모든 표현들, 유사하다. 이전 진술은 항상 유사한 성공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발현. 그렇지 않으면 관련된 에너지가 1개에게 필요할 것이다. 또는 두 경우 모두 창조에 의해 증강되는 경우, 전멸에 의해 소멸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우리의 통일성에 대한 믿음은 자연은 인과법칙의 타당성에서와 마찬가지로 단지 인과법칙에 불과하다. 유비쿼터스하고 파괴할 수 없는 성격에 대한 우리의 신념의 표현 정력의
사정이 이러하니, 우리는 이 모든 것을 공평하게 결론지을 수 있을 것이다. 옛부터의 "신앙"은 이제 존재의 하나의 미스터리에 병합된다. 그리고 이것보다 더 깊은 곳에서는 그것들이 합병될 수 없다는 것이 명백하게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추상적인 존재는 결코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른바 해명을 인정하다 따라서 우리는 그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과학적인 감각, 사물에 대한 마지막 미스터리가 항상 남아 있어야 한다. 그렇지만 비록 우리가 그것을 이렇게 볼 수 있지만, 우리가 말하는 바로 그 의미로부터. 설명, 우리의 모든 설명의 기초가 거기에 있다. 설명할 수 없는 큰 거짓말을 해야 한다, 나는 에 존재하는 존재의 신비에 싸여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다음과 같이 그것을 반영한다면 그 추상성은 덜 섬뜩해질 수 있다. 존재에 반대되는 논리적인 것은 오직 하나뿐이다. 대안—비존재. 그렇다면, 우리의 육체적인 것을 가정해 보자면 모든 모드를 해결하여 최대 한계에 도달했다는 설명 존재의 하나의 모드, 즉 힘, 물질, 생명, 마음, 존재의 표시되었지만 동일한 무한대의 다른 표시 존재—사물의 마지막 미스터리가 해결될 것이다. 왜 존재는 존재하는가?—왜 없는가 없어?
그렇다면 먼저 "아무것도 아닌 것"이란 무엇인가? 단순한 말일까, 그 말일까. 어떤 객관적 실재에 해당하는 의미를 가지지 않거나 또는 그 의미를 가지지 않는다. 무슨 뜻인지 알 수 없으십니까? 아니면 달리 표현하자면, 불가능과 가능은 없는가? 지금은, 비록 평범한 대화. 아무것도 없는 것은 당연하다고 여겨진다. 가능하다면, 이 가정에는 확실히 보다 더 많은 근거가 없다. 그 반대는 있다. 즉, 그 무엇도 단지 단어일 뿐이라는 것이다. 가능성을 부정하는 것을 나타내다 분석에 따르면 이 두 가지 반대 공급 사이의 선택은 오직 다음에나 할 수 있다. 반드시 결여되어 있는 지식의 존재—지식. 존재의 우주가 유한한지 무한인지. 만약 우주가 전체적으로 유한하기 때문에, 그 무엇도 상징으로 서 있지 않을 것이다. 유한한 우주가 내용물인 상상도 할 수 없는 공백 그리고 Something and Thanks는 다음과 같이 실제가 될 것이다. 명목상의 상관관계와는 달리, 우리는 그것을 보장할 수 없다. 절대적 또는 초월적 의미에서는, 비록 그것이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다. '무(無)나 무(無)'가 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뭔가. 따라서 존재가 유한하면 존재하지 않는 존재가 가능해진다. 그리고 존재의 불멸의 교리는 영원히 사라지게 된다. 단지 상대적인 의미일 뿐이라는 걸 알 수 있어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손, 존재가 무한하면, 존재하지 않는 것이 불가능해지고, 존재하지 않는 것이 불가능해진다. 존재의 불멸의 교리가 논리적으로 되다. 감각, 절대적 의미 왜냐하면 만약 이 모든 것이 존재의 우주가 우주와 시간에 끝이 없다, 가능성 [없음]의 [없음]의 [없음]이라는 단어는 반드시 제외된다. 그러므로 [없음]이라는 단어는 없다. 단지 가능성을 부정하는 것이 [47]되다
따라서 우주 전체가 무한하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두 가지 모두다. 시시각각으로, 양보는 결승전의 폐지에 이른다. 사물의 신비 우리가 말하는 모든 미스터리는 설명이 필요하며, 사물의 최종적인 미스터리는 모두 그러므로 "왜 존재는 존재하는가?"라는 물음에 구체화되었다.—왜 아무것도 없어?" 하지만 만약 존재의 우주가 인정된다면 무한히, 이 문제는 "왜냐하면"이라는 대답으로 충분히 충족된다. 존재는 있고, 없는 것은 없다." 되받아친다면, 그러나 이것은 진짜가 아니다. 대답한다; 나는 대답한다. 그것은 질문만큼이나 현실적이다. 질문하기 위해, 왜 거기에 있는가? 존재? 인정된 추측에 따라 동등한 것이다. 왜 가능한가? 그리고 만약 그런 질문들이 대답하였다. 이 문제에 대해 그들이 a를 구체화한다고 말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미스터리; 그 질문들은 정말로 이성적인 질문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이 어떠한 이성적인 대답도 인정하지 않는 사실은 할 수 없다. 질문들이 어떤 이성적인 미스터리를 내포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개최되다 저것 무엇인가 있다는 의미에서 합리적인 신비가 있다. 절대 설명할 수 없는, 나는 논쟁하지 않는다. 내가 주장하는 것은, 이 수수께끼는 설명할 수 없다는 것, 단지 아무 것도 없다는 이유만으로. 설명하다; 불가사의가 궁극적인 것은, 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는 것. 궁극적으로는 설명이 필요 없는 비이성적이야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이 사건을 진술하다, 만약 그것이 질문된다면, 왜 거기에 없는가. 없어? 그것은 우주가 존재한다고 가정하면 충분한 대답이다. 무한하다, 말하자면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단지 어떤 단어에 지나지 않는다. 어떤 의미도 나타내지 않고, 그리고 어떤 것이든 생각할 수 있는 한. 반대로, 결코 어떤 의미도 나타낼 수 없다.
위의 논의는 존재의 추측에 대해 진행되었다. 무한하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같은 결과가 다음에도 나타날 것이다. 존재의 유한성에 대한 반대급부 하지만 이 경우에는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비엔티티(non-entity)는 여전히 다음의 범위 내에 포함될 것이다. 가능성, 여전히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없을 것이다. 엔티티; 따라서 왜 아무것도 없는가?라는 질문은 여전히 있을 것이다. 비이성적이고, 그걸 보면, 비록 그 질문이 추측이 실현되었다면, 그 미스터리를 설명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경향이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의. 그리고 할 수 있다 하더라도 최종적인 미스터리는 이렇게 되지는 않을 것이다. 제외된; 그것은 존재의 신비로부터 단지 로 옮겨질 것이다. 무존재의 신비 그러므로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가정하에서 같은 종착역에 도달하다. 최후의 수단에서. 가능한 모든 것의 기초를 이루는 마지막 미스터리가 되어야 한다. 설명, 그 자체는 어떤 설명도 받을 수 없으며, 따라서. 그 용어의 어떤 적절한 의미에서도 전혀 미스터리가 아니다. 그렇다 단지 그 자체로 설명이 필요없는 사실일 뿐, 그것은 사실이기 때문이다. 그것보다 더 궁극적인 것은 없다. 그래서 우리가 이렇게 생각한다고 해도 지적 생명체라는 궁극적인 사실, 그것은 분명히 불가능하다. 그는 자신의 존재를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런 설명의 가능성은 그의 존재를 암시할 수 있다. 궁극이 아니다 그러므로 그 어떤 것도 인정하지 않는 의미에서. 설명하자면, 그의 존재는 스스로에게 미스터리가 되어야 할 것이다. 에 관해서 더 이상 진술할 수 없게 되어. 이것보다 더—."나는 나 자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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