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보다는 손의 모양으로 사람을 기억하는 수상이.
대학생이 돼서 처음 좋아하게 된 여자애가 하필...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 뒤로 거리를 두려 하지만
날이면 날마다 그녀와 얽히는 일이 늘어만 가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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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3년 1월 그는 손톱을 다듬고 빗질을 하며 바르셀로나로 떠났다. 머리를 깎고, 자루를 거친 옷과 바꾸었다. 회색의 물건 그는 너무 많은 관심을 끌기를 원하지 않았다고 그는 말했다. 그 바르셀로나에서 몇 주 동안 구금되었고, 그의 빵을 구걸했고, 서빙을 했다.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 의 특색이 되는 방식 초창기 예수회 팜 선데이에 그는 군중 속에서 길을 잃고 로마로 들어갔다. 다른 순례자들과 거지들, 그리고 거기에서 그는 걸어서 베니스로 걸어갔다. 그가 7월에 항해를 했을때. 6개월 안에 그는 베니스로 돌아왔다. 그 예루살렘의 기독교 식민지를 지배했던 프란치스코 수도승들은 그의 무분별한 열정이 불붙을까 봐 아주 빨리 그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터키인과 분쟁을 일으키다 원정은 모두 키호테틱이었다. 이그나티우스가 알지 못했던 것처럼 그것은 정말로 순례 이상의 의미가 있었다. 바스크와 카스티야어를 제외한 모든 언어의 단어 그는 베니스로 돌아왔다. 얇고 너덜너덜한 외투를 입고, 그의 다리는 너덜너덜 해진 사이로 노골적으로 드러나 있었다. 바짓가랑이를 하고, 걸어서 제노바로 건너갔다. 제노바에서, 딱딱한 겨울옷을 입고. 날씨를 내다 2월 말까지 그는 다시 바르셀로나에 있었다.
몇 년 동안 이그나티우스는 계속해서 변환에 대해 말할 것이다. 그의 주요 임무로 터키인들에 대한 그의 행동은 그의 행동을 암시한다. 그의 마음속의 대안은 점점 커지고 있었다. 그 해의 경험은 있었다. 주님의 기사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가르쳤고, 그는 자리에 앉았다. 바르셀로나의 소년들 사이에서 라틴어 문법과 놀람을 배운다. 동사의 결합에 대하여 문자 그대로의 황홀감에 빠져들게 됨으로써. "사랑하는 것" 그는 이제 단정한 사복 차림이었지만 애걸복걸했다. [10페이지]빵을 학교 가는 길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가졌다. 한번은 그가 느슨한 수녀 공동체를 개종했을 때, 빠른 젊은이는 이 간섭에 화가 난 바르셀로나의 사람들. 그들의 종들을 보내어, 그를 떠받들게 하였다. 그들은 그를 거의 죽일 뻔 했다. 다짜고 많은 사람들이 그를 위선자나 광신자라고 조롱했다. 그를 존경하고, 몇 명의 젊은이들이 그의 첫 제자가 되었다. 셋이서 이들은 바르셀로나에서 2년간 공부한 후, 대학에 갔다. 알칼라 자손이 더 높은 학문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그는 너무 간절히 원해서 이 지적인 준비의 끝, 그리고 영혼을 구하느라 너무 바쁘고 산문을 얻어서, 그는 동시에 그 연작을 취하려고 했다. 보통 수준의 교육 과정 중 일부분이며, 거의 배우지 않았다.
'소사이어티'를 설립하려는 그의 첫 시도 역시 비참한 실패로 끝났다. 알칼라에서는 "자루맨"에 대해 의견이 분분했다. 일부 스페인의 종교 생활에는 그림 같은 인물들이 알려져 있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이 작은 무리의 젊은이들이 이끄는 것을 아직 본 적이 없었다. 서른두 살의 낡고 창백한 남자가 맨발로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빵을 구걸하며, 저녁에 학교에서 집으로 갔다. 가난한 사람들의 병원이나 가정, 또는 공공연히 서 있는 사람들 정사각형을 그리며 죄인들에게 회개하라고 말했다. 그것은 품위에 대한 모욕이었다. 종교적인 삶을 살았고 그래서 그들은 종교재판에 회부되었다. 그리고 세빌에서 배운 사제 두 명을 보내어 그들을 진찰하게 하였다. 미스틱스 종교재판에 있어서 비밀스러운 유대인보다 덜 불쾌했다. 무어, 그리고 사탄의 새로운 장치가 있었는데, 그 장치는 독일에 퍼지고 있다 이그나티우스와 그의 회색 코트의 젊은 설교자들 체포되어 끔찍한 재판에 회부되었다. 그들의 교리 건강한 것으로 밝혀졌지만, 그들은 유니폼을 입는 것이 금지되었다. 그리고 신발을 신으라는 명령을 받았다.[11페이지] 그들의 발 그들은 코트를 염색했다. 다른 색깔들, 그리고 그들의 일에 복귀했다; 예수교도가 종종 그랬던 것처럼. 그 후 다 된
넉 달 후, 조사관의 장교들은 그들에게 넘어갔다. 다시 감옥에 넣었어 영적인 것을 찾는 여자들 사이에서. 이그나티우스의 지도는 부잣집 아주머니들이었는데, 그들은 따라오기를 원했다. 그의 예 그는 승낙하지 않았고, 그들은 출발했다고 한다. 그의 의사에 반하여, 그들의 빵을 구걸하고, 아픈 사람들을 돌보는 것이다. 이건 너무했다. 알칼라에서 존경할 만한 사람들을 위해 많이 연구되었고, 이그나티우스는 면밀하게 검토되었다. 그가 비밀스러운 유대인이 아닌지 알아보기 위해, 기독교인들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들 그 조사는 동료들에게 명령받는 것으로 끝났다. 다른 학생들처럼 옷을 입고, 4년 동안 설교를 금하다. 첫 번째 이그나티우스로부터 어떻게 자신의 것에 의존하는지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내면의 비전은 그가 도울 수 있다면 어떤 권위에도 굴하지 않을 것이다 그 그리고 그의 젊은이들은 살라만카로 걸어갔고, 다시 길을 열었다. 종교재판소의 눈이 그들에게 달려들었고, 그들은 다시 감옥에 갇혔다. 당국은 이제 그들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는 제한을 두었다. 평신도: 그들은 인간을 구별하려고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그들의 신학 연구가 끝날 때까지 숭고한 죄악과 그것 실제로 그들은 스페인의 게이 죄인들을 방해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지옥의 위협으로, 그리고 한동안 그것은 완전히 그 디자인을 파괴했다. 이그나티우스 자손이다. 그의 제자들이 떨어져 나가고, 이그나티우스는 그 땅으로 도망쳤다. 조사관은 없었다. 그는 피레네 강을 건너서 온 길로 갔다. 프랑스의 도보 길이
그가 파리에서 보낸 7년은 가장 중요했다. 이그나티우스의 생전에 그의 학문은 거의 말할 필요가 없다. 그는 지금 대학 과정을 잇달아 밟아서 학위를 취득했다. 1534년에 그러나 이러한 연구들은 목적을 위한 수단일 뿐, 그는 결코 하지 않았다. 학자가 되었다. 그는 책을 버리고, 매우 서툰 라틴어를 썼으며, 책을 가져갔다. 숙달하기를 갈망하다[12 페이지] 이탈리아의 세속적인 지식으로 그는 경건한 경멸을 받았다. 그의 추종자들은 필요한 만큼만 배우도록 되어 있었다. 청년의 지배권을 장악하고 유지하며, 청년의 권위를 선양하다. 교황 파리에 오래 머무르는 주된 관심사는 그가 그곳에 있다는 것이다. 그의 협회를 설립했고, 그 창립의 방식은 대단하다. 중요성
그는 대학에 오래 있지 않아서 그의 이상한 방법이 세워졌다. 평소의 의견 대립을 격상시키다 그는 위선자였을까, 아니면 바보였을까, 아니면 성자? 좀 더 찬찬히 그의 모습을 본 젊은이들로부터. 그가 선택한 몇 가지 방법들은 그가 속한 제자들의 작은 띠를 형성하기 위한 것이었다. 항상 갖고 싶어하고, 그들을 영적 운동으로 보내라. 그들은 영웅적인 성질로 이 불같은 시련에서 나와 작은 것을 팔았다. 재산을 가지고, 그들의 빵을 구걸하기 시작하였다. 몹시 분개하여. 스페인 식민지에 있는 그들의 친구들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공부하다, 이그나티우스는 명절에 저나라에 가곤 했다. 스페인 상인들 사이에서 그의 "가난한 학생"에게 자금을 구걸하다 하나 헨리 8세가 교회를 설립하기 전 해. 영국—그는 런던으로 갔지만, 우리는 그 도시가 매우 아름다웠다는 것만을 알고 있다. 그에게 너그러운 이그나티우스와 그의 제자들은 이그나티우스를 이룸으로써 그들의 기도 생활, 긴축 생활, 박애 생활 중 하나에서 살고 있다. 다른 학생들 사이에 있는 대학들 그리고 영혼들을 신중히 낚아채는 것. 그 스페인 사람들 사이에서 이그나티우스에 대한 짜증이 너무 커져서 렉터는 그에게 공개적인 매질을 하도록 설득당했는데, 마지막이었다. 인기 없는 학생의 치욕 그러나 그는 매질을 당하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매를 맞지도 않았다. 렉터의 변화에는 정말 기적 같은 것이 있다. 마음의 이그나티우스는 제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두려워하고 사병 하나를 두었다. 정해진 시간 전에 렉터와 이야기하다 그는 기막힌 일을 당했다. 설득력과 침투력
[13페이지]
이런 초기의 추종자들은 제때에 떨어져서, 혹은 결코 떨어지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그의 비밀 설계에 대해 인정되었고, 1530년이 되어서야 비로소 그의 은밀한 설계가 인정되었다. 그의 주위에 이름이 새겨진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유럽의 역사 1530년 이그나티우스는 온화한 마음으로 그의 방을 함께 썼다. 그리고 사보이 출신의 신앙심이 깊은 젊은이들, 피터 파브르, 농민의 아들. 이미 의사의 모자와 사제지시를 얻어, 그처럼 경건한 짓을 한 뒤였다. 영리했다. 그는 열세 살에 정절을 맹세하고, 지금, 스물다섯 살의 나이에, 깨끗한 양심을 지키고자 하는 열심이었다. 학문의 진보를 위하여 그는 이그나티우스의 철학적 코치 역할을 했다. 아리스토텔레스와 아퀴나스로부터 그들은 밤마다 나누는 대화에서 다른 사람에게로 넘어갔다. 문제들, 그리고 Favre는 현재 연습문제를 만들었다.
프란치스코 자비에르는 나바레 청년으로 파브르의 친구였다. 그리고, 그와 마찬가지로, 뛰어난 학생이고, 지식의 열성적인 헌신이었습니다. 그는 대단히 세련된 젊은이였고, 그의 크고 부드러운 푸른 눈동자였다. 이그나티우스의 기이한 점을 경멸하며 바라보았는데, 그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다. 그의 학식과 잘생긴 사람, 그리고 에 대한 솜씨를 거의 허영심이 없다. 러닝의 이그나티우스가 아닌 누가 나중의 프란시스 자비에를 볼 수 있었겠는가. 야만인의 개종에서 그의 삶을 지치고, 이 우아함 속에서. 자의식이 강한 학자는? 프랜시스 톰슨이 감탄하며 말한다. 이그나티우스가 이 재능 있고 이해하기 힘든 이 영재들을 확보했던 "성스러운 와일즈"의 제자. 그는 허영심으로 그를 붙잡았다. 사비에르는 철학을 가르쳤고 그의 강의실을 꽉 채우는 것에 야망이 있었다. 이그나티우스는 그의 발치에 앉았다. 다른 사람들을 강의에 데려와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후 자비에가 연습문제를 만들었을때, 그리고 비밀스런 대화중에 이그나티우스는 일생을 바쳐 개종하려는 계획에 승리했다. 모하메드인 또는 다른 종교 운동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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